레지스탕스
인형옷 안에 든 것은?1
레벨 19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울리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델슈타인똑똑한 소녀 울리카가 뭔가 궁금한 게 있는 모양이다.
진행중
울리카의 말에 의하면, 광장 분수대에서 전단지를 나눠주는 곰돌이 인형옷의 알바생 체키의 얼굴을 본 사람이 한 명도 없다고 한다. 울리카는 도대체 그 인형옷 안에 누가 들어 있는지 너무 궁금하다고 하는데...
완료
체키는 항상 그렇듯이 아무 말 없이 종이에 글씨를 써서 보여주었다. <꿈과 희망이 들어있습니다>라고... 과연 이 대답으로 울리카가 만족할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울리카
저기저기, 혹시 저 광장 분수대 앞에서 전단지를 나눠주는 곰돌이 인형옷 입은 사람 봤어? 그 사람, 이름은 체키라고 하는데 그 사람의 진짜 얼굴은 본 사람이 아무도 없대!
1
울리카
항상 인형옷을 입고 있고 쉴 때도 인형옷을 벗지 않는다나? 도대체 정체가 뭘까? 궁금하지 않아?
yes\0
울리카
그치? 궁금하지? 우리 같이 체키의 정체를 알아보자! 곰돌이 인형옷 안에는 뭐가 들었는지 말이야! 그럼 일단... 체키에게 직접 물어보기! 예전에 체키에게 물어봤을 땐 모르는 척만 했지만 네가 물어보면 다른 대답을 할지도 모르잖아?
yes\1
울리카
대답을 들으면 어떤 대답이었는지 제게도 알려주세요!
no\0
울리카
에엑? 궁금하지 않나? 난 너무 궁금해서 꿈에서까지 체키가 를 봤는데. 꿈에서 체키가 곰돌이 날뛰는 인형모자를 벗었는데... 세상에 그 안에 또 날뛰는 인형얼굴이...! 꺅! 무서워!
진행중0
체키
제게 무슨 볼 일이라도 있으신가요? 사진은 안 됩니다만... 네? 제 정체요? 무슨 말씀이신가요? 이 인형옷 안에는 오로지 <꿈과 희망이 들어있습니다>.

 300 exp
yes\0
체키
이상한 거 묻지 마시고 전단지 돌리는데 방해되니 저리 가주세요. 울리카도 그렇고 왜 이렇게 내 순수를 의심하는 사람이 많은 거지?
stop\npc\0
울리카
아직도 체키에게는 안 간 거야? 광장 분수대 앞에서 전단지를 돌리고 있잖아. 그 곰돌이 인형옷 엄청 눈에 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