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감시자 와니의 부탁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레오나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감시자 레오나르의 부탁 (완료)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상태정보
시작가능
감시자 레오나르가 투덜대며 사람을 찾고 있다. 아직도 분석임무가 끝나지 않은 건가? 레오나르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레오나르는 분석된 내용을 아지트로 이송하는 것은 와니의 담당이라며, 분석결과 보고서를 감시자 와니에게 전해 달라고 말했다. 아무래도 레오나르는 와니를 꽤나 싫어하는 모양이다.
완료
감시자 와니는 분석결과 보고서를 꼼꼼하게 읽고 있다. 읽어도 되는 건가? 그렇게 묻자 와니는 자신이 보고서를 읽은 건 비밀로 해달라고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레오나르
하아~ 드디어 보고서 완성인가? 이걸로 한동안은 피부관리에만 신경 쓸 수 있겠지. ...어라, 너 여전히 한가해 보이네. 그럼 내 심부름 하나만 해줘. 뭐, 어차피 딱히 할 일이 있는 것도 아니잖아?
yes\0
레오나르
방금 네게 준 보고서를 감시자 와니에게 전해줘. 그 녀석이 아지트와 연락하는 연락담당이거든. 마을 안에 있으니까 금방 갖다 줄 수 있을 거야. 응? 그럼 직접 하지 그러냐고? 아아~ 귀찮잖아.
yes\1
레오나르
그리고 난 와니가 싫어. 그 우중충한 얼굴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나빠지는 것 같아. 그렇다고 바반이 좋은 것도 아니지만. 걘 너무 뚱뚱하잖아. 어디 잘생긴 사람 없나? 이 마을 사람은 아무리 잘생겨도 무리고...
yes\2
레오나르
아무튼, 넌 보고서를 와니에게 전해주기나 해. 가져가면서 읽거나 하지 말고. 기밀문서는 나 외에는 간부만 볼 수 있어. 바반이나 와니도 못 보게 되어 있다고. 뭐, 어차피 암호로 쓰여 있어서 읽어도 모르겠지만. ..
no\0
레오나르
흥, 한가한 게 뻔히 보이는데 거짓말은... 아, 됐어. 너 외에 다른 사람을 찾아보지 뭐.
진행중0
와니
...무슨 일이지. 그건... 보고서? 분석결과 보고서를 아무에게나 맡기다니... 잠깐 볼까.

어어? 기밀문서라 읽으면 안 되는 거 아니예요?  
어어? 잠깐! 보고서를 먹을 생각인 거예요?  
어어? 저도 그 보고서 같이 봐도 될까요?  
1
와니
...레오나르가 거기까지 말했나? 말단이긴 하지만 조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는 알고 싶은 것 뿐이야. 비밀로 해다오. 부탁이다.

 120 exp
yes\0
와니
...별다른 내용은 없군. 그냥 정기보고일 뿐이야...
stop\0\1
와니
...무슨 소리를 하는 거야? 보고서를 먹다니. 너라면 종이를 먹겠어?
stop\0\2
와니
안 돼... 기밀문서니까 말이야... 어차피 암호로 쓰여 있어서 읽을 수도 없을걸.
stop\npc\0
레오나르
아직도 와니에게는 안 간 거야? 마을 안에 있다니까? 이 마을이 크면 얼마나 크다고 아직도 못 찾고 있는 거야? 정말이지 한심하네~
stop\item\0
와니
...무슨 일이지. 내가 본부와의 연락을 담당하고 있다고 해도, 발언권이 있는 건 아니야. 마을담당 멤버의 지휘관은 레오나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