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감시자 레오나르의 부탁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레오나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감시자 바반의 부탁 (완료)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델슈타인의 감시자 레오나르가 투덜대며 사람을 찾고 있다.
진행중
감시자 레오나르는 순찰로봇의 메모리칩을 분석하느라 피부가 상했다고 투덜거리며 피부를 위한 아이템을 구해 달라고 한다. 잡화상점에 가서 필요한 과일들을 사오자.

 오렌지 0 / 3
 사과 0 / 3
 레몬 0 / 3
완료
감시자 레오나르에게 과일을 건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레오나르
아~ 순찰로봇의 메모리칩을 들여다 보니 바로 피부가 안 좋아지기 시작했어. 역시 분석임무는 피부의 적이라니까? 이럴 땐 역시 피부에 좋은 과일 마사지를 해야지. ...뭐해? 여기까지 말하면 알아 들어야지? 어서 과일을 구해다 줘.
yes\0
레오나르
어떤 과일을 구해야 하냐고? 네가 구할 수 있는 대로 전부 구해오면 되는 거잖아? 그런 것까지 일일이 알려줘야 해? 잡화상점에서 구할 수 있는 건 모두 구해와. 빨리~ 난 성격이 급하다고?

 오렌지 0 / 3

 사과 0 / 3

 레몬 0 / 3
no\0
레오나르
아~ 정말 이 마을에는 왜 이렇게 눈치 없는 사람이 많은 거야? 너 감히 이 마을을 지배하는 블랙윙의 감시자가 하는 명령을 거역하겠다는 거야? 한 번 더 기회를 줄 테니 잘 생각해 보라고.
진행중0
레오나르
과일은 구해온 거야? 어디 보자... 오렌지, 사과, 레몬... 흠. 좋아. 그럭저럭 구색은 맞췄네. 수고했어.

 120 exp
yes\0
레오나르
마사지 좀 한 다음에 순찰로봇의 메모리칩 분석을 마저 끝내야지. 질질 끌어봐야 피부만 더 안 좋아진다니까~ 하아, 귀찮아.
stop\item\0
레오나르
아직도 과일을 구하지 못한 거야? 머리를 써봐, 머리를. 이 마을에서 과일을 팔 만한 데가 잡화상점 외에 더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