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감시자 바반의 부탁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바반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델슈타인의 감시자 바반이 투덜대며 사람을 찾고 있다. 
진행중
감시자 바반은 순찰로봇에서 순찰로봇의 메모리칩을 꺼내는 게 자신의 임무이지만 너무 귀찮다며 일을 떠넘겼다. 순찰로봇을 퇴치해 순찰로봇의 메모리칩20개 구한 후, 테이프 분석을 담당한 감시자 레오나르에게 가져다 주자.

 순찰로봇의 메모리칩 0 / 20
완료
순찰로봇의 메모리칩을 받은 감시자 레오나르는 바반과 마찬가지로 귀찮다는 반응을 보인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바반
어이~ 거기 너 말이야! 이름이 뭐더라? 뭐, 이름은 중요하지 않지! 한가해 보이는데 내 부탁 하나 들어줘야겠어? 설마 이 마을을 지배하는 블랙윙의 감시자인 나, 바반의 부탁을 거절하지는 않겠지?
yes\0
바반
흠. 그래야지. 부탁은 별 거 아니야. 순찰로봇에게서 순찰로봇의 메모리칩 20개를 회수해서 분석담당인 감시자 레오나르에게 전해주면 돼. 뭐? 내 임무 아니냐고? 맞으면 어쩔건데? 그런 사소한 일까지 다 하는 건 너무 귀찮다고.
no\0
바반
거절이라고? 앞으로 이 마을에서는 활동하지 않을 모양이지? 자비로운 바반님이 한 번 더 기회를 줄 테니 다시 생각해봐. 정말 거절할 수 있을 것 같아?
진행중0
레오나르
넌 뭐야? 난 바쁘니 질문이 있으면 저기 감시자 바반이나 와니한테 가봐! ...응? 이건 순찰로봇의 메모리칩? 아~ 또야? 바반 녀석 임무를 남한테 맡기면 안 된다고 몇 번을 말했는데... 어서 줘봐.

 373 exp
yes\0
레오나르
제법 양이 많잖아? 아~ 바반처럼 내 임무도 딴 사람한테 맡길 수 있으면 좋을 텐데. 분석임무는 맡기지도 못하고 정말 귀찮아... 응? 너 아직도 그러고 있니? 볼 일 다 봤으면 얼른 가봐.
stop\npc\0
바반
아직도 레오나르에게 안 간 거야? 순찰로봇에게서 순찰로봇의 메모리칩20개 꺼내 레오나르에게 전해주면 된다니까. 정말 귀찮은 일이지. 너처럼 해줄 사람이 많아서 다행이야. 크흐흐.
stop\item\0
레오나르
바반 녀석은 대체 언제쯤 순찰로봇의 메모리칩을 넘겨줄 생각인 거야? 설마 이번에도 귀찮다고 지나가던 사람한테 시킨 건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