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에델슈타인을 도와줄 수 있나요?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페르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경계의 마을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 마을의 사람들은 왜인지 시그너스 기사단을 블랙윙만큼이나 싫어하는 모양이다. 도대체 이유가 뭘까? 교장 선생님은 알고 있을까? 학교 앞에서 페르디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뭔지는 모르지만 시그너스 기사단이 마을과의 약속을 저버린 일이 있는 모양이다. 내가 한 건 아니지만, 기사단의 일이라면 내가 명예를 회복하는 게 도리일 것 같다. 그렇게 말하자 페르디는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을 위해 가로등의 전구를 구해다 주면 마을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지도록 해주겠다고 한다.

 가로등의 전구 0 / 40
완료
블랙윙에게 점령당한 마을, 에델슈타인. 그런 마을이 시그너스 기사단을 미워하는 이유는 대체 뭘까. 페르디는 그저 그 이유는 당신들 자신이 더 잘 알고 있을 거라며 대답을 회피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페르디
사실, 시그너스 기사단이 악당이 아니라는 건 우리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이 마을은 시그너스 기사단을 증오할 이유를 갖고 있습니다. 이유요? ...그들은 우리와의 약속을 저버렸으니까요...
1
페르디
아무래도 당신은 정말 아무것도 모르시는 것 같군요. 모르는 분께 화풀이하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당신처럼 시그너스 기사단이되 그 일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분이라면 마을 사람들 또한 받아들일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2
페르디
다만, 설령 관련이 없는 사람이라 하더라도, 직업이 시그너스 기사단인 것만으로 당신에 대한 마을 사람들의 불신이 여전히 크니 그것을 누그러뜨릴만한 행동을 당신께서 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그만한 행동을 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yes\0
페르디
당신의 의지가 확고하니 곧 마을 사람들의 신뢰를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간단한 일 하나만 부탁 드리죠. 뒤로 보이는 건물은 이 마을의 아이들이 모두 공부하는 학교인데요, 요즘 모종의 사건들로 인해 전구가 부족하답니다.
yes\1
페르디
마을에서 오른쪽 산책로 끝에 가로등길가로등이 많이 있답니다. 녀석들을 물리친 후 가로등의 전구40개 구해 주시지 않겠어요? 마을 아이들을 위해서요. 그렇게만 해주신다면 마을 사람들이 당신을 오해하지 않도록 제가 잘 설득하죠.
no\0
페르디
시그너스 기사단인 당신을 이유 없이 신뢰할 사람은 아마도 단 한 명도 없을 겁니다. 그걸로 만족하신다면... 상관 없겠죠. 하지만 마을의 누구도 당신께 퀘스트를 주지 않을 텐데 정말 괜찮으신가요?
진행중0
페르디
전구를 모두 가져와 주셨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걸로 학교에 전구가 모자라는 일은 없을 거예요. 이렇게까지 해주시다니... 시그너스 기사단에도 당신 같은 분이 있음을, 제가 마을 사람들에게 꼭 알려주도록 하겠습니다.
1
페르디
이 마을이 블랙윙에게 점령 당한지도 벌써 몇 년... 사람들의 인심은 점점 각박해져만 가고 있지만, 그래도 당신처럼 올곧은 분이라면 믿어줄 거예요.

 1380 exp
yes\0
페르디
네? 마을 사람들이 시그너스 기사단을 미워하는 이유요? 그걸 제 입으로 설명할 필요가 있을까요? 당신들, 시그너스 기사단을 다스리는 자가 더 잘 알 테지요... 후후, 걱정 마세요. 적어도 당신만큼은 그녀처럼 비겁하지 않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으니까요.
stop\item\0
페르디
아직 가로등의 전구 40개는 다 구하지 못하신 건가요? 아이들을 위해 학교에서 쓸 전구를 구해 주신다면 아마 마을 사람들도 당신을 신뢰하게 될 거예요. 마을 오른쪽 산책로 끝, 가로등길로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