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울리카의 말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울리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경계의 마을 (진행중)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델슈타인의 어떤 어른도 나와는 대화하지 않을 것 같다. 도대체 내가 뭘 어쨌다고 이러는 걸까? 아이들이라면 다른 반응을 보일지도 모른다. 영리해 보이는 소녀, 울리카에게 말을 걸어 왜 이 마을 사람들이 나와 말하지 않는지 이유를 물어보자.
진행중
침묵만 지키는 어른들에 비해서는 조금 반응이 나왔지만, 어린아이인 울리카도 나를 극도로 경계하고 있다. 어떻게 하면 울리카의 경계를 풀 수 있을까? 뭔가 울리카가 좋아하는 물건을 선물하면 되지 않을까? 그러고 보니 울리카는 언니에게 줄 과일을 찾는 것 같은데...
완료
울리카에게 피로회복에 좋은 오렌지를 선물하자 조금 경계심이 풀린 모양이다. 울리카의 말을 들어보니 이 마을 사람들은 시그너스 기사단이면 무조건 싫어하는 것 같다. 도대체 시그너스 기사단이 뭘 잘못했길래 이런 반응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울리카
바쁜 언니를 위해 뭔가 선물할 거 없을까? 피로회복에 좋은 과일이 뭐가 있지? 음... 음... 앗! 깜짝이야! 언제 여기까지 온 거죠? 소리도 없이 내 옆까지 오다니 과연 어른들 말대로 경계해야 하는 사람이군요! 저리 가세요!
yes\0
울리카
(울리카는 나를 무척 경계하고 있는 것 같다. 말도 붙여볼 수가 없다. 울리카의 호감을 사도록 선물이라도 해보는 게 어떨까? 울리카에게 주면 좋아할만한 물건이 뭐가 있을까?)
진행중0
울리카
아직도 이 마을을 안 떠났군요! 사람들이 당신을 피하는 게 느껴지지 않는 건가요?! 어서 마을에서 사라져요! ...응? 그건 피로회복에 좋다는 오렌지? 설마 나에게 주는 건가요?

 190 exp
yes\0
울리카
흐, 흥! 이런 걸로 내가 당신을 믿을 거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어른들이 다 말해줬다고요! 시그너스 기사단은 약속을 지키지 않는 거짓말쟁이니까 절~대 상대하지 말라고요! 오렌지는 고맙다고 해둘게요! 하지만 여기서 끝이에요! 흥!
stop\item\0
울리카
뭐예요? 나한테 말 걸지 말아요. 난 언니에게 줄 피로회복에 좋은 과일을 생각하느라 바쁘다고요. 분명 잡화점에서 팔고 있을 텐데... 뭐가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