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필수] 보약 달이기
레벨 16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홍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뒷골목, 비밀 수련실 입구, 시작하는 곳, 도둑의 아지트
퀘스트몸보신엔 옥토퍼스 (완료)


 나뭇잎 0 / 10


경험치 330
'다섯 번째 임무 - 조작'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설희 아가씨를 위해 신선한 옥토퍼스의 다리를 가져다 주었는데, 홍아가 잘 달이고 있을까? 왠지 걱정 되는 걸? 홍아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보약의 완성에 꼭 필요한 약초를 넣어야 한다고? 커닝시티 오른쪽 포탈을 타고 여섯 갈래 길을 지나 페리온 먼지 바람 언덕으로 가면 만날 수 있는 다크 스텀프들을 사냥해서 나뭇잎을 구해가자.
완료
어서 보약을 드시고 설희 아가씨가 나아야 할텐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홍아
(캐릭터 이름) 마침 잘왔어. 

무슨일이라도 생긴건가요?  
1
홍아
생각해 보니 아주 중요한 것을 빠뜨렸어. 보약엔 뭐니뭐니해도 약초가 들어가야 하는 법인데 말이야. 내가 약이 달여지는 것을 보고 있을테니 어서 가서 약초를 구해와 주지 않겠어?
yes\0
홍아
커닝시티 오른쪽 포탈을 타고 여섯 갈래 길을 지나 페리온 먼지바람 언덕으로 가면 다크 스텀프들이 있을거야. 다크 스텀프를 사냥해서 나뭇잎 10개를 모아와줘. 약이 다 달여지기 전에 돌아와야해.
no\0
홍아
약초가 없다면 보약을 완성할 수 없는데...
진행중0
홍아
앗! 돌아왔군. 불씨가 꺼지려고 해서 내가 열심히 부채질을 하던 중이었어. 어서 약초들을 줘.

 330 exp
yes\0
홍아
휴. 이거면 됐어. 이제 정성스럽게 달여서 설희 아가씨에게 가져다 드려야겠어. 다음에 네게 줄 임무가 있으니 나를 다시 찾아와 주도록 해.
stop\item\0
홍아
커닝시티 오른쪽 포탈을 타고 여섯 갈래길을 지나 페리온 먼지바람 언덕으로 가면, 다크 스텀프들이 있을거야. 다크 스텀프를 사냥해서 나뭇잎 10개를 모아와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