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필수] 몸보신엔 옥토퍼스
레벨 16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홍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뒷골목, 비밀 수련실 입구, 시작하는 곳, 도둑의 아지트
퀘스트레이스 잠재우기 (완료)


 옥토퍼스의 다리 0 / 10


경험치 330
'보약 달이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직도 설희 아가씨에게 문제가 있는듯 하다. 홍아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설희 아가씨의 쇠한 기력을 되살리기 위한 특별보약을 달일 재료를 모아가자. 커닝시티의 오른쪽 끝 포탈 이용해 공사장으로 나가 옥토퍼스의 다리를 모아가자.
완료
어서 설희아가씨가 나아야 할텐데...혹 더 도울일이 없는지 홍아를 찾아가 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홍아
(캐릭터 이름)! 벌써 소문을 들은거야? 그래, 스티치들을 없앴는데도 설희 아가씨가 계속 잠을 못이루고 계셔. 아무래도 기력이 너무 쇠해서 그런거 같은데, 아가씨를 위한 보약을 준비해 주는 게 어떻겠어?
yes\0
홍아
예로부터 커닝시티 마을 주민들 사이에서 약효가 뛰어나기로 소문난 것이 있지. 그건 바로 옥토퍼스 다리를 달인물이지. 신선한 옥토퍼스 다리를 사흘밤낮 달인 물은 죽은 사람도 벌떡 일어나게 한다는 전설이 있지.
yes\1
홍아
아가씨께 약을 달여 드릴 수 있도록 옥토퍼스의 다리 10개를 모아와줘. 저 오른쪽... 공사장에 가면 옥토퍼스들을 볼 수 있을거야.
no\0
홍아
아가씨가 편찮으시면 모든게 소용없게 된다고.
진행중0
홍아
벌써 옥토퍼스의 다리를 모아온 거야? 신선한 재료로 정성들여 만드는 게 매우 중요해. 어서 내게 주도록 해.

 330 exp
yes\0
홍아
오. 이렇게 신선한 옥토퍼스 다리는 처음 보는군. 이제 사흘 밤낮 정성들여 약을 달이는 일만 남았군.
stop\item\0
홍아
저기 오른쪽으로 가면 공사장에 옥토퍼스들이 많이 있을거야. 옥토퍼스의 다리 10개를 모아오도록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