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필수] 넬라의 의견 들어보기
레벨 12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넬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커닝시티 어딘가
퀘스트세 번째 임무 - 조사 (완료)


경험치 100
'뒷골목의 제이엠 의견 들어보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넬라는 다크로드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는듯하다.다시 넬라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넬라는 아무래도 다크로드님께 비밀이 있는거 같다며, 다름사람들도 그렇게 생각하는지 알아봐 달라며 제이엠에게 가보라했다. 뒷골목의 제이엠이라.. 왜 하필 그 녀석이지?
완료
넬라는 그다지 다크로드에 대해 아는것이 없는것 같다. 제이엠은 무언가를 알고 있는 것 같은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넬라
그런데 어째서 째즈바에 박혀서 나오시지 않는지 모르겠어요. 혹시 모든사람들이 잠든 후에 살짝 나오시는 걸까요?

저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1
넬라
뭐. 그런 신비로운 면이 다크로드님의 매력이긴 하지만 뭔가 큰 비밀을 가지고 계신건 아닐까요? 아 물론 그것 때문에 불만이라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저는 다른사람들의 비밀에 대해서 아주 관심이 많거든요. 그런의미에서 궁금한게 있는데 한번 알아봐주시겠어요?
yes\0
넬라
요새 마을 사람들이 좀도둑 스포아에 대해 술렁이던데 무슨일이 생긴건지 너무 궁금해서요. 뒷골목의 제이엠에게 물어봐주시겠어요?
no\0
넬라
제 이야기를 다 듣고 부탁은 안들어주시겠다는거예요? 전 우리가 아주 가까워졌다고 생각했는데...
진행중0
뒷골목의 제이엠
헤이! 무슨 이야기가 듣고 싶은거지? 걱정말라고. 나도 이 뒷골목에서 잔뼈가 굵었어. 그냥 아무 이유없이 나한테 말을 걸지 않을 거라는것 정도는 알고 있다고!

별 이유는 없어요. 그냥 당신이라면 뒷골목 일에 훤하니까 좀도둑 스포아에 대해서 뭐 알고 있는게 있나해서요.  
1
뒷골목의 제이엠
뭐야. 그런걸 물어보려고 일부러 날 찾아왔단 말야?

 100 exp
yes\0
뒷골목의 제이엠
좀도둑 스포아라... 이런 말 하면 실망하겠지만 사실 그녀석은 별 볼일 없는 녀석이라고. 기껏해야 장난이나 치고 다니던 시시껄렁한 녀석이었는데 말이지.
stop\npc\0
넬라
아무래도 좀도둑 스포아에 대해서는 뒷골목의 제이엠에게 물어 보는 것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