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필수] 세 번째 임무 - 조사
레벨 12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홍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뒷골목, 비밀 수련실 입구, 시작하는 곳, 도둑의 아지트
퀘스트두 번째 임무 - 신뢰 (완료)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경험치 200
'넬라의 의견 들어보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홍아가 새로운 임무가 생겼다는 연락을 해왔다. 홍아를 찾아서 커닝시티로 가자.
진행중
홍아는 커닝시티 주민들이 다크로드에 대해 어떤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면서 주민들을 상대로 평판을 조사하라는 임무를 줬다. 우선 양갈래 머리의 귀여운 넬라를 찾아가 보자.
완료
넬라의 이야기를 자세히 들어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홍아
어서와. 이제 너에게도 말해줘야 할 것이 있어서 불렀어. 전에 내가 커닝시티의 진정한 주인은 설희아가씨라고 말해 준 적이 있지? 그 이유는 바로 지금의 다크로드가 부정한 방법으로 지금의 다크로드 자리를 차지했기 때문이야. 그는 선대 다크로드님을 살해한 살인자라고! 하지만 이 사실을 아는 사람은 몇 되지 않아. 지금의 다크로드는 선량하고 정의로운척 가면을 쓰고 있기 때문이지.
1
홍아
우리는 다크로드의 그 가면을 벗겨내고 선대 다크로드님의 유일한 혈육인 설희아가씨가 커닝시티로 돌아오게 만들어야해. 하지만 지금의 다크로드는 커닝시티 주민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지. 모두 교활한 다크로드의 가식적인 가면에 속고 있는 것 뿐이지만 그 신뢰를 깨트리지 않는 한 결코 커닝시티를 되찾을 수 없을거야.
2
홍아
그래서 우리는 다크로드의 가면을 벗겨내는 첫 번째 일을 시작하려고 해. 그 첫 임무를 너에게 주려는 거야. 어때 할 수 있겠지?
yes\0
홍아
좋아. 우선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다크로드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을 알아보는 거야. 물론 오랜 세월 그가 만들어낸 거짓 이미지를 믿는 사람들이 대부분일거야. 하지만 분명 그의 실체에 대해 의심을 품는 사람들이 있을거야. 우리는 바로 그 점을 파고들어야 하거든.
yes\1
홍아
커닝시티 주민들을 만나보고 그들의 이야기를 잘 듣고 보고해줘. 음.. 우선은 넬라를 만나 보도록 해.
no\0
홍아
자신이 없다면 이 계획에서 빠져도 돼. 그런 약한 정신상태는 우리의 임무에 아무 도움도 되지 않으니까 말이지.
진행중0
넬라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참 좋죠? 날씨가 맑아서 그런지 노을이 더 예뻐보이네요.

다크로드님도 노을을 참 좋아하시는데...  
1
넬라
역~시 다크로드님은 커닝시티를 사랑하시니까요. 다크로드님이 조금 무뚝뚝해 보이긴 하지만 마음 속에는 커닝시티를 아끼시는 마음이 가득한 것을 저는 이미 알고있었다니까요!

 200 exp
yes\0
넬라
그런데 어째서 째즈바에 박혀서 나오시지 않는지 모르겠어요. 혹시 모든 사람들이 잠든 후에 살짝 나오시는 걸까요? 그런 신비로운 면이 다크로드님의 매력이긴 하지만 뭔가 큰 비밀을 가지고 계신건 아닐까요?
stop\npc\0
홍아
우선 양쪽으로 머리를 묶은 귀여운 넬라의 이야기를 들어보는게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