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보고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타나엘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베리타스
퀘스트러셀론의 경고 (완료)
직업제논(1차), 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제논


 나타나엘의 비밀연구 0 / 1

마가티아의 연금술사의 방에서 다음의 퀘스트 수행

[나타나엘의 비밀연구]
[베릴의 목적]
[조우]
[증오하는 이유]



 180,000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타나엘에게 조사한 결과를 보고하자.
진행중
나타나엘은 오르카를 통해 마가티아의 비급이 겔리메르에게 넘어간 것 같다며, 겔리메르가 앞으로 어떤 일을 일으킬지 모르니 경계해야한다고 말한다.
그녀의 부탁대로 마가티아의 연금술사의 방에 가서 나타나엘의 비밀연구를 찾아서 가져가자.

숨겨진 방은 제뉴미스트 협회 바로 옆 건물의 2층이며, 암호가 걸려있다. 암호는 암호이다.
완료
나타나엘에게 비밀연구를 전달했다. 그리고 베릴이 마가티아에 나타났다는 이야기도.
나타나엘은 겔리메르가 검은 마법사의 연구를 찾기 위해 독자적으로 움직이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도대체 겔리메르는 무엇을 꾸미고 있는 걸까?
그리고 겔리메르와는 완전히 별개로 움직이고 있던 오르카. 그녀의 목적은.... '오빠를 살리기 위해서'라고?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타나엘
조사를 마친 모양이군요. 알아낸 것에 대해 말씀해주시겠어요?

      (마가티아에 나타났다는 수상한 자들, 그리고 그들과 행동을 함께 했다는 여자아이, 감추어진 진실을 밝히는 연금술사의 약에 대해 말했다.)
1
나타나엘
그렇군요.

아무래도 마가티아에 나타났다는 그 여자아이는 블랙윙의 수장 오르카가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오르카는 일찍이 검은 마법사의 군단장이었던 자, 검은 마법사가 남긴 연금술서가 마가티아에 있던 것을 알고 있는 것도 무리는 아니겠지요.
2
나타나엘
아무래도 검은 마법사의 연금술서는 오르카를 통해 겔리메르에게로 넘어간 것으로 보이는 군요. 그리고 그렇게 넘어간 연금술서가 겔리메르의 연구를 가속시킨 거라면…….
그와 같이 야심이 많은 자가 그런 무시무시한 힘을 손에 넣는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상상만으로도 두렵군요. 대책이 필요하겠어요.
3
나타나엘
(캐릭터 이름)님께 긴히 부탁 드리겠어요.

마가티아에 숨겨져있는 저의 연구실에 검은 마법사의 연구에 대해 나름대로 정리해놓은 문서가 있습니다. 그 문서를 가져와 주시기 바랍니다.
사라진 연금술서는 이제 되찾을 수 없겠지만 앞으로 일어날 수 있는 일에 대해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대처를 해둬야 할 것 같군요.
yes\0
나타나엘
제 연구실은 마가티아의 제뉴미스트 협회 바로 옆에 있는 건물의 2층에 있어요. 다만 입구에 암호가 걸려있어서 함부로 들어갈 수 없죠.
암호를 가르쳐드리지요. 암호는 ‘암호’ 입니다.
yes\1
나타나엘
음, 암호가 너무 어려운 가요? 혹시라도 잊어버리지 않게 손바닥에 적어드리면........
...아 이정도는 괜찮은가요? 그럼 부탁드리겠습니다.
no\0
나타나엘
아주 중요한 일입니다. 거절하지 말아주세요.
진행중0
나타나엘
제 연구서를 가져오셨군요. 수고하셨어요.

(베릴이 숨겨진 연구실에 나타났었다는 이야기를 했다.)  
1
나타나엘
...그녀가 나타났다는 건, 겔리메르가 검은 마법사의 연구를 찾기 위해 독자적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뜻일까요? 이전엔 블랙윙과 오르카가 검은 마법사의 연구를 찾더니 지금은 겔리메르가 찾고 있다라……. 서둘러 다른 분들과 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봐야겠네요.

 180000 exp
yes\0
나타나엘
수고하셨습니다. 한동안 임무는 없을 듯 하네요.
너무 임무만 수행하지 말고 조금 쉬어도 괜찮아요.
stop\quest\0
나타나엘
부탁드린 제 연구는 마가티아의 숨겨진 방에 있답니다. 제뉴미스트 협회 오른쪽 건물의 2층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