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러셀론의 경고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러셀론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구소 중앙게이트
퀘스트베딘이 만난 사람 (완료)
직업제논(1차), 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제논


 호문스큘러의 피 0 / 1



 120,000
'보고'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알카드노의 러셀론을 찾아가자. 러셀론은 알카드노 협회 안, 연구소 중앙게이트에 있다.
진행중
러셀론에게 그를 찾아왔던 여자 아이를 기억하냐고 묻자, 그는 다짜고짜 호문스큘러의 피를 구해오라고 했다. 영문을 모르겠지만 그의 말대로 하자.
호문스큘러는 제뉴미스트 연구소 202호에 있다.
완료
호문스큘러의 피를 가져다주자, 베딘은 그것이 바로 자신이 그 때의 여자아이에게 가르쳐주었던 진실을 밝히는 약이라고 한다.
그리고 그토록이나 광폭한 호문스큘러의 피를 가져올 수 있을 정도의 여자아이가 평범한 여자아이일 리가 없다는데…….
러셀론은 마지막으로 비밀을 억지로 밝혀내는 자는 대가를 치루기 마련이라는, 불길한 경고를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러셀론
무슨 용건인가? 못 보던 얼굴인데?

(베딘의 이야기를 전하고, 러셀론을 찾아와 ‘감추어진 진실을 밝혀내는 연금술’에 대해 물어보았을 여자아이의 이야기를 했다.)  
1
러셀론
후훗……. 그래, 기억은 하고 있지. 그리 흔치 않은 일이었으니까.
더 자세히 알고 싶은가? 그렇다면 호문스큘러의 피를 내게 가져와 보게.
yes\0
러셀론
호문스큘러는 제뉴미스트 연구소 202호에 있지. 꽤나 난폭한 녀석이니 조심하는 게 좋을 거야. 후후후
no\0
러셀론
알고 싶지 않은가? 뭐 진실을 위한 각오가 없다면 적당히 손을 떼는 게 좋을 거야. 호문스큘러는 꽤나 난폭한 녀석이거든.
진행중0
러셀론
호문스큘러의 피를 가져왔군. 후후후.

네, 이제 진실을 밝히는 약에 대해 가르쳐주세요.  
1
러셀론
진실을 밝히는 약?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라더니…… 진실은 이미 자네 손에 있어.
자네가 손에 들고 있는 호문스큘러의 피, 그게 바로 진실을 밝히는 약이지. 그 날 내가 그 아이에게 가르쳐준 것도 바로 그것이고.

! 이것이 그 약?  
2
러셀론
……‘평범한 어린 여자아이’라고? 후후훗… 베딘 그 작자는 역시 아무 것도 모른다니까.
직접 봤으니 자네는 알고 있겠지? 호문스큘러가 얼마나 난폭한 녀석인지 말야.

............  
3
러셀론
그런 호문스큘러의 피를, 가져오란다고 당장에 가져올 수 있는 아이가 평범한 여자아이일리가 없지 않겠나? 후후후
아무튼 내가 할 이야기는 여기까지야. 엇차……이 약은 어차피 네겐 필요가 없겠지? 정보의 대가로 내가 받아가도록 하지.

 120000 exp
yes\0
러셀론
내가 충고 하나 할까?
무릇 비밀이란, 감추어져있어야만 하는 이유가 있기 때문에 비밀인 거야.
yes\1
러셀론
그런데도 그걸 억지로 밝혀낸다면….\ㄱ거기엔 반드시 대가가 따르기 마련이지. 그 자에게 그럴 각오가 되어있든, 그렇지 않든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