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베딘이 만난 사람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베딘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구소 1층 복도
퀘스트브로커가 알고 있는 것 (완료)
직업제논(1차), 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제논


 전갈의 독침 0 / 50



 150,000
'러셀론의 경고'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제뉴미스트의 연금술사, 베딘을 찾아가보자. 제뉴미스트 협회 내부의 계단을 통해 연구소 1층 복도로 가면 베딘이 있다.
진행중
제뉴미스트의 연금술사 베딘은 벌써 한참이나 지난 예전 일이기 때문에, 기억을 되살리기까지 시간이 걸릴 것 같다고 말한다. …내가 연구재료인 전갈의 독침50개 가져다줄 때 즈음이면 기억이 날 것이라는데?
그의 말대로 하자. 전갈의 독침사헬지대3에 서식하는 스콜피언에게서 구할 수 있다.
완료
베딘에게 전갈의 독침을 가져다주었다.
베딘의 이야기는 놀라운 것이었다. 몇 개월 전 그를 찾아와 감추어진 진실을 밝혀내는 약에 대해 물었던 것은 양갈래 머리를 한 작은 여자아이였다고……. 더군다나 그 여자아이는 오빠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연금술을 필요로 하고 있었다는데?

베딘은 그 여자아이에게 알카드노의 러셀론에게 가보라고 말했다고 한다. 러셀론을 찾아가보자. 러셀론은 알카드노의 연구소 중앙게이트에 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베딘
무슨 일이지? 실험 중에는 함부로 들어와서는 안되는 걸 모르는 거야?

제뉴미스트의 협회장 카슨님의 허락이라면 받았습니다.  
1
베딘
그, 그래? 그렇다면 어쩔 수 없군. 그래, 용건이 뭐지?

이전에 당신을 찾아와서 연금술에 대해 물었다던 수상한 자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2
베딘
수상한 자? 분명 몇 달 전에 누군가 오긴 했었지.
하지만 벌써 몇 개월이나 지난 일이라서 말야. 미안하지만 기억이 잘 안나는데? 어디 보자…… 전갈의 독침을 보면 기억이 날 것도 같은데…….
yes\0
베딘
전갈의 독침50개 정도 가져와줘. 그동안 어떻게든 기억을 해볼 테니 말이야. 사헬지대3스콜피언을 잡으면 구할 수 있을 거야.
no\0
베딘
연구재료로 마침 전갈의 독침이 꼭 필요한 참이거든. 그게 없으면 머릿속이 연구 생각으로 가득해서 도저히 기억이 나지 않을 것 같은데 어쩌지?
진행중0
베딘
부탁드린 전갈의 독침은 가져왔어? 좋아, 이걸 보고 있으니 이제 좀 기억이 나는군.

이제 당신을 찾아와 연금술에 대해 물어본 수상한 사람에 대해 가르쳐주세요.  
1
베딘
수상한 사람? 실은 말야. 아까부터 자네가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어. 날 찾아온 사람이야 있긴 했지만, 그 사람은 작고 평범한 여자아이였거든.

작은 여자아이? 혹시 제가 찾는 사람과 다른 사람을 혼동하신 것은 아닌가요?  
2
베딘
그럴 리가 없어. 애초에 연금술에 대해 물어보러 오는 사람 자체가 흔치 않은 걸. 아까 말했듯 연금술은 비기 중의 비기. 아무리 간단한 것이라도 문외한에게는 쉽게 가르쳐주지 않는 법이거든. 그 아이의 경우는 처지가 가엾어서, 나도 모르게 그만 가르쳐줄 수 밖에 없었지만 말야.

가엾다니... 그게 무슨 뜻이죠?  
3
베딘
그 아이가 내게 와서 물어본 것은 ‘감추어진 진실을 밝혀내는 비법’이었지. 어째서 그런 것을 알려하느냐고 했더니, 오빠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서라고 하더군. 남아있는 가족은 오빠 한 사람뿐이라고……. 그 어린 것이 세상에 혈육이라고는 오빠 하나뿐이라니, 정말이지 가엾지 않아?

오빠의 목숨...? (이게 무슨 소리지?)  
4
베딘
때문에 연금술을 일반인에게 알려주는 것이 좋지 않다는 걸 알면서도 그 아이에겐 가르쳐주지 않을 수가 없었어. 물론 내가 가르쳐준 건 그 약을 구하는 힌트뿐이었지만 말야.

힌트라고요?  
5
베딘
그래, 감추어진 진실을 밝히는 약, 그쯤이야 물론 나도 만들 수는 있지. 하지만 내가 아는 그 약을 만드려면 무려 100년이나 걸리는 것이라서 말야. 다른 방법을 알고 싶으면 알카드노의 러셀론을 찾아가라고 말해줬지.

 150000 exp
yes\0
베딘
러셀론은 알카드노의 연금술사지. 알카드노의 연구소 중앙게이트에 가시면 만날 수 있을 거야. 뭐…… 솔직히 만나는 걸 추천하지는 않아. 알카드노의 녀석들이 워낙 다 그렇긴 하지만 그 녀석은 그 중에서도 특별히 기분 나쁜 녀석이니까.
stop\item\0
베딘
전갈의 독침 50개는 가져왔나? ...뭐야 없잖아?
흠....... 미안하지만 그러면 내 기억이 돌아오지 않을 것 같은데...... 어 뭐, 뭐라고? 자네도 기억상실증이 있어? 나 이거 참.......
혹시 그래서 아까 말해준 장소도 까먹은 건가? 그럼 다시 말해주지. 사헬지대3에 가서 스콜피언을 잡아보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