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브로커가 알고 있는 것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브로커 한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가티아
퀘스트알카드노의 단서 (완료)
직업제논(1차), 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제논


 10,000 필요



 90,000
'베딘이 만난 사람'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가티아의 브로커 한이 내게 용건이 있는 것 같다.
진행중
마가티아의 브로커 한은 내가 카슨과 매드를 찾아다니며 조사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안다며, 자신이 그에 대해 결정적인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했다. 그가 요구하는 대로, 정보료인 1만 메소를 내자.
완료
정보료 1만 메소를 받고, 브로커 한은 중대한 정보를 털어놓았다. 연금술 문서가 사라지기 전에 마가티아에 나타났다는 수상한 자들……. 브로커 한이 판단하기에 그들은 훈련받은 일련의 무리였으며,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자 곧 그들의 우두머리로 보이는 자까지 마가티아에 나타났다고 한다. 그리고 그 우두머리는 베딘과 접촉했다고 한다.
베딘은 제뉴미스트의 연구소 1층 복도에 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브로커 한
여, 안녕하신가? 나는 브로커 한. 이 폐쇄적인 마가티아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으려면 진작에 나를 찾으셨어야지.
1
브로커 한
자네가 제뉴미스트와 알카드노의 협회장을 찾아다니며 뭔가를 조사하고 있다는 것은 알고 있어. 그리고 자네가 찾는 그것에 대해 내가 아주 중요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데 말이야. 어떤가, 거래를 하겠나?
yes\0
브로커 한
내가 먼저 말을 걸어놓고 미안한 일이지만, 공짜로 알려줄 순 없어. 브로커에게 정보란 그 자체로 목숨과 같으니까.
yes\1
브로커 한
정보료 1만메소가 필요해. 그러면 내가 가지고 있는 아주 중요한 정보를 너에게 넘기지.
no\0
브로커 한
이런, 거절하는 건가? 내가 알고 있는 정보는 아주 중요한 것이야. 네가 찾고 있는 그 수상한 집단의 정체에 대한 결정적인 실마리라 해도 좋겠지.
no\1
브로커 한
엇차차…… 아직 거래도 시작하지 않았는데 내가 너무 많은 정보를 말했나? 원래대로라면 이것도 정보료를 받아야하는데 말이야. 알았으면 어서 거래를 하자구.
진행중0
브로커 한
정보료 1만메소, 가져왔어?
어디 보자……. 좋아. 정확하군. 이제 내가 알고 있는 정보를 가르쳐주지.

 90000 exp
yes\0
브로커 한
문제의 문서가 사라지기 얼마 전, 마가티아에서 수상한 자들이 목격되었다는 이야긴 벌써 들었겠지?
알카드노의 협회장 매드는 그들이 제뉴미스트의 자들이 아닐까 의심하고 있는 듯 하지만, 내가 보고 판단한 결과 그들은 허약한 연금술사나 학자 같은 부류는 아니야.
그 모습은 분명 훈련을 받은 조직이었다고.
yes\1
브로커 한
그리고 진짜 정보는 이제부터야.
마가티아를 배회했던 그들은 아무래도 문서를 찾아내는 데까지는 성공했어도 그걸 바로 손에 넣지는 못했던 모양이야. 그야 당연하겠지, 그 금단의 문서에는 진실을 감추는 연금술이 걸려있었으니까. 듣자하니 상당히 고위의 연금술이라 쉽게는 풀 수 없다더군. 그리고 그들이 실패하자 얼마 후 그들의 우두머리로 보이는 자가 마가티아에 나타났지.
yes\2
브로커 한
그 우두머리가 오자마자 상황은 종료. 무리는 모두 사라졌고 연금술서 또한 사라졌어.
어때, 이제 알겠지? 그 자들은 제뉴미스트도, 알카드노도 아닌 전혀 다른 세력이라는 걸.
yes\3
브로커 한
문제의 연금술서에 걸려있던 연금술은 상당한 고난이도의 것이었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난당했기 때문에 제뉴미스트와 알카드노는 서로 반대측의 연금술사가 범인이 아닌지 의심하고 있는 거야.
yes\4
브로커 한
하지만 범인은 결단코 제뉴미스트나 알카드노의 인물이 아냐. 그야 그정도의 고난이도의 연금술을 그 자가 어떻게 풀 수 있었는지는 브로커인 나로서도 알 수 없는 일이지만 말야.
yes\5
브로커 한
아, 한가지 더, 힌트가 될만한 걸 가르쳐주지.
그 우두머리로 보이는 자는 제뉴미스트의 연금술사 중 한 사람과 접촉했었어. 그 연금술사의 이름은 베딘. 제뉴미스트의 연구소 1층 복도에 간다면 그 자를 만나볼 수 있을 테지.
yes\6
브로커 한
그럼 내 정보는 여기까지. 앞으로는 알아서 잘해보도록 해. 초보 정보수집가 양반.
stop\quest\0
브로커 한
1만메소 아직 모아오지 못한 거야? 미안하지만 한푼도 깎아줄 순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