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알카드노의 단서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매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알카드노 협회
퀘스트제뉴미스트의 단서 (완료)
직업제논(1차), 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제논


 나타나엘의 서신 0 / 1



 70,000
'브로커가 알고 있는 것'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알카드노의 협회장 매드를 찾아가자. 알카드노 협회는 마가티아의 오른쪽에 있는 커다란 건물이다.
진행중
알카드노의 협회장 매드를 찾아가자. 알카드노 협회는 마가티아의 오른쪽에 있는 커다란 건물이다.
완료
알카드노의 매드 또한 문제의 연금술이 도난당한 것을 알고 있었다. 하지만 제뉴미스트의 의심은 터무니없는 것이며, 오히려 그들이야말로 의심스럽다고 한다. 그 연금술이 도난당하기 전에, 검은 옷을 입고 토끼 같은 분장을 한 수상한 자들이 마가티아를 서성거리는 모습을 보았다고 한다. 매드는 그들이 제뉴미스트 쪽의 사람들이 아닐까 의심하고 있다.
이것만으로는 정보가 부족한데... 문제의 연금술서와 그 도난 사건에 대한 정보를 알고 있을 사람이 또 없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매드
무슨 일이지? 알카드노의 차원높은 연금술에 흥미를 지닌 거냐? 아니면 우리를 비난하러온 제뉴미스트의 연금술사인 건가?

나타나엘님의 소개를 받고 왔습니다. 생명을 창조해낸다는 금단의 연금술에 대해 가르쳐주세요.  
1
매드
…! 나타나엘님이라고? 그분은 오래 전부터 은거해서 더 이상 속세의 일은 관여하지 않는다네. 거짓말을 하려면 좀 더 믿을 만한 걸로 하게나. 그게 아니라면 증거를 가져와.
yes\0
매드
이건...? 잠깐 거기서 기다려보게. 이걸 다 읽고 나서 다시 이야기하지.
no\0
매드
감히 내가 누군 줄 알고 거짓말을 하는 겐가. 네 말을 믿을 만한 증거를 가져오지 않는다면 우리 알카드노를 희롱하러 온 녀석으로 판단하겠다.
진행중0
매드
으음…… 내용을 보니 틀림없군……. 쳇, 하지만 그 금단의 연금술은 이미 도난당한지 오래네. 벌써 몇 달이나 지난 일이던가?

그 이야기는 제뉴미스트에서도 들었어요.  
1
매드
제뉴미스트라... 그 제뉴미스트의 협회장 카슨은 우리 알카드노를 범인으로 의심하고 있는 모양이지만, 우리가 보기엔 그들이 더 수상해.
문제의 그 연금술이 담긴 문서가 사라지기 전, 수상한 녀석들이 마가티아를 배회하고 있었지.

수상한 녀석들이라고요?  
2
매드
그래, 검은 옷을 입고 토끼처럼 분장을 한 이상한 녀석들이었지. 정체는 알 수 없지만 어쩌면 우리 알카드노에 누명을 씌우고 싶어서 제뉴미스트 녀석들이 일부러 꾸민 짓일지도 몰라.

 70000 exp
yes\0
매드
아무튼 내가 해 줄 이야기는 여기까지네. 나타나엘님도 오랜만에 참 성가신 일을 부탁하시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