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제뉴미스트의 단서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슨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제뉴미스트 협회
퀘스트연금술사의 제안 (완료)
직업제논(1차), 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제논


 나타나엘의 서신 0 / 1



 70,000
'알카드노의 단서'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제뉴미스트의 협회장 카슨을 찾아가보자. 제뉴미스트 협회는 마가티아 왼쪽에 있는 커다란 건물이다.
진행중
제뉴미스트의 협회장 카슨을 찾아가보자. 제뉴미스트 협회는 마가티아 왼쪽에 있는 커다란 건물이다.
완료
제뉴미스트의 협회장 카슨은 금단의 연구에 대해 대답을 피하다가 나타나엘의 서신을 보여주자 그제야 겨우 입을 열었다. 마가티아에 전해져 내려오는 금단의 연구, 그것은 검은 마법사가 남겨놓은 것이었다.
그리고 그 연구는 도난당했다는데…… 카슨은 알카드노의 연금술사가 그 범인이 아닐까 의심하고 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슨
무슨 일인가? 여기는 순수하고도 궁극적인 연금술을 연구하는 연구의 장, 제뉴미스트.
일반인이 함부로 들어와도 되는 곳이 아니네.

나타나엘님의 소개를 받고 왔습니다. 생명을 창조해낸다는 금단의 연금술에 대해 가르쳐주세요.  
1
카슨
…! 나타나엘님이라고? 어디서 그 이름을 듣고 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정체도 모르는 자에게 함부로 대답해 줄 수 없네. 증거를 보이게.
yes\0
카슨
이건...?! 내용을 읽어볼 테니, 조금 뒤에 다시 말을 걸어주게나.
no\0
카슨
증거가 없다면 자네에게 해줄 수 있는 말은 없네.
진행중0
카슨
으음, 이건……. 틀림없는 나타나엘님의 서신이군. 오래도록 은거하시더니, 이번엔 이런 정체도 모를 자를 보내시다니……. 어쩔 수 없지.

 70000 exp
yes\0
카슨
나타나엘님이 보낸 사람이라면 숨기는 것도 소용없을 것 같으니 이야기를 해주겠네. 다만 이 이야기는 극히 위험한 이야기이니 입단속을 철저히 하게나. 만약 이 이야기가 퍼진다고 생각하면 아무리 나타나엘님이 보낸 사람이라고 해도, 그와 상관없이 제뉴미스트에서 응징을 가할 것이네.
yes\1
카슨
자네가 말하는 금단의 연구는 일찍이 검은 마법사가 남긴 것으로 추측되는 물건이네. 그러니, 어째서 이것이 그렇게 감추어져야하는 것인지는 알겠지?
yes\2
카슨
이곳 마가티아에는 검은 마법사의 연구들이 남겨져있어, 그 대부분은 아주 극비리에 관리되고 있네. 그리고 그 중에서도 자네가 말한 그 연구는 지금 누군가에게 도난당한 상태이네.

     도난당했다고요?
yes\3
카슨
그래, 누군지는 알 수 없지만. 고난이도의 연금술로 숨겨놓았던 그 문서를 찾아낼 수 있을 정도니…… 범인으로는 같은 연금술사를 의심하지 않을 수가 없네.
yes\4
카슨
알카드노의 녀석들은 극구 부인하고 있지만 의심스러운 건 역시 그들이야. 자연의 법칙을 거스르며까지 위험한 연구를 하는 녀석들이니만큼 어쩌면 금단의 연구에까지 손을 대게 되었는지도 모르는 일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