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조사결과 보고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루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실험실
퀘스트남아있는 자료3 (완료)
직업제논(1차), 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제논



 100,000

상태정보
시작가능
폐쇄된 연구소에서 얻은 자료를 문 박사님께 보고하자.
진행중
폐쇄된 연구소에서 얻은 자료를 문 박사에게 보고하자.
완료
폐쇄된 연구소에서 얻은 자료를 문 박사에게 보고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티
(캐릭터 이름), 이제 여기서 더 얻을 수 있는 건 없는 것 같아. 돌아가서 박사님들께 보고 하자.

.........  
1
루티
왜 그래, (캐릭터 이름)? 별로 중요한 단서가 나오지 않아서 실망한 거야?

실망? 그렇구나, 이게 실망이란 감정이구나... 처음부터 단서는 남아있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은 했어. 그런데 마음 한 구석에는 그래도 뭔가가 남아있지 않을까 기대를 하고 있었나봐.  
2
루티
분명 다른 방법이 또 있을 거야. 너무 실망하지 말고 우선은 돌아가자. 가서 다른 사람들과 상의도 좀 해보고.
yes\0
루티
베리타스로 돌아가서 문박사님께 보고 드리자.
no\0
루티
(캐릭터 이름)...... 이제 그만 돌아가자.
진행중0
문 박사
다녀오셨군요. 생각보다 조사가 오래 걸린 모양이네요. 원하던 정보는 찾으셨나요?

찾아낸 정보는 루티가 갖고 있어요....... 그런데 중요한 내용은 그다지 없는 것 같아요. 이미 겔리메르가 파기한 모양이에요.  
1
문 박사
그렇군요. 가져온 자료는 저희들끼리 검토한 후에, 혹시라도 뭔가를 더 알게 되면 다시 말씀 드리지요. 그리고, 수고하셨습니다...... (캐릭터 이름)에게는 무척 힘든 일이었겠군요. 분석이 모두 끝날 때까지 한동안 임무는 없을 듯 하니 우선은 조금 쉬십시오.

 100000 exp
yes\0
문 박사
아, 임무가 끝났으니 루티님은 본래 자리로 되돌려놓도록 하겠습니다.
마스코트가 자리를 비우니 아닌 게 아니라 조금 적적하긴 하더군요. 특히 프로메테 박사님께서 많이 아쉬워하시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