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나의 정체를 찾아서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귀여운 생물을 조심해! (완료)
직업제논(1차), 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제논



 15,000
'폐쇄된 연구소로'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제 어느 정도 힘도 돌아왔겠다, 나의 정체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 그걸 위해서는…….
진행중
나의 정체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 그걸 위해서는 내가 태어난 연구소로 돌아가볼 필요가 있다.
완료
지금은 폐쇄된 연구소에 돌아가보고 싶다고 루티에게 말하자, 루티도 함께 가겠다고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레벨도 적당히 올랐겠다. 이제 조금 힘이 생겼으니, 좀 더 본격적으로 내 기억의 단서를 찾고 싶다. 그러기 위해서는 아마도 ‘그곳’에 돌아가야만 하겠지……
yes\0
(캐릭터 이름)
모든 것이 시작된 그곳에 돌아가면 무언가 단서를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물론 겔리메르가 그냥 두었을 리가 없다. 위험할 지도……. 하지만 그곳을 내버려두고는 나도 앞으로 나아갈 수 없어. 설령 아무 것도 남지 않았더라 하더라도, 모든 건 내 눈으로 제대로 확인해야만 해.
yes\1
(캐릭터 이름)
연구소에 가봐야겠다고, 루티에게 말하자.
no\0
(캐릭터 이름)
아직 준비가 안 된 부분이 있던가? 레벨은 이만하면 되었고, 장비도 이만하면 되었고…… 뭐가 문제지? 혹시 이것이 두려움이라는 감정인가?
진행중0
루티
(캐릭터 이름)? 무슨 일이야?

루티, 난 내 정체에 대해 더 알고 싶어. 그걸 위해 연구소에 돌아가봐야겠어. 거기서 무언가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르니까.  
1
루티
레지스탕스에서 확인한 바에 의하면 그 연구소는 이미 폐쇄되었어. 네게 도움이 될만한 자료도 겔리메르가 다 파기했을 거야. 그래도 갈 꺼야?

설령 아무 것도 없다 하더라도, 나는 내 눈으로 모든 걸 확인해야만 해. 그러지 않고는 아무 것도 시작되지 않아. 그리고 어쩌면, 그곳에서 내가 무언가를 우연히 기억해낼 지도 모르잖아?  
2
루티
우연이라고? 그런 비합리적인 말을 하다니 너도 인간이 다 되었구나. 하긴 처음 네 기억이 돌아오게 된 것도 우연한 일이 계기였으니, 비슷한 일이 또 일어날 가능성도 분명 제로는 아니겠지.
네 결심은 잘 알았어. 그런데 나도 따라갈 거니까. 이 이야기는 내가 아니라 문 박사님에게 말하는 게 좋을 것 같아.

너도 따라가겠다고?  
3
루티
놀랄 건 없잖아? 그곳은 내가 태어난 곳이기도 한데.
게다가 연구소에 대해선 너보다도 내가 더 잘 아니까 나를 데려가면 도움이 될 거야. 어쩌면 자료를 분석해야할 일이 생길지도 모르고.

 15000 exp
yes\0
루티
알았어. 박사님께 말씀 드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