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곰돌이를 위한 선물2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체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곰돌이를 위한 선물1 (완료)
직업제논(1차), 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제논



 30,000
 민첩함의 알약 10 개
'지그문트를 위한 선물'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체키에게 수제 곰인형을 선물하자. 단, 마을에는 블랙윙의 감시가 있으니 비밀광장에서 건네주어야 한다.
진행중
체키에게 수제 곰인형을 선물했지만, 체키는 사실 곰인형을 좋아하는 것은 일렉스라며 곰인형은 자신이 일렉스에게 가져다주겠다고 말했다. ......사람은 겉보기만으로는 알 수가 없다.
다시 체키에게 말을 걸어보자.
완료
체키는 내가 일렉스에게 선물했던 책을 자신이 받고 싶다고 했다. 그러라고 했더니 체키는 매우 기뻐한다. 반면 수제 곰인형은 일렉스가 매우 좋아했다고 한다. ......사람은 겉보기만으로는 알 수가 없다.
다음은 지그문트에게 줄 선물을...... 베리타스에 이제 더는 물어볼 사람이 없다. 스스로 고민해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체키
이거 (캐릭터 이름) 아니십니까? 쉿, 미행이 없는지 주변을 살펴보고요……
…괜찮은 것 같군요. 여긴 무슨 일이시지요?

네 오랜만에 만난 기념으로 선물을 가져왔어요.  
1
체키
아니, 이걸 저에게, 주시는 겁니까? 저에게?
지금 바로 뜯어보겠습니다. 어디 가지말고 거기 계십시오.
…………아니, 이건……?

???  
2
체키
……훗. (캐릭터 이름)님도 저의 완벽한 가장에 속으신 모양이군요. 곰인형은 어디까지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서 입고 있을 뿐입니다. 비록 겉모습은 귀여운 알바이나 저의 진정한 모습은 차갑고 지적인 도시의 메카닉… 그야말로 하드보일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그런가요?  
3
체키
그렇습니다. 선물로 주신 이 곰인형은 상당히 고급스런 물건으로 보이지만… 사실을 폭로하자면 인형을 좋아하는 건 저보다도 일렉스랍니다.

일렉스가요?!  
4
체키
그렇습니다. 다만 남자다워 보이기 위해 겉으로는 필사적으로 숨기고 있을 뿐이지요. 하지만 인형에 관하여 일렉스는 그야말로 전문가라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가져다 줄 인형은 실밥 하나하나까지 꼼꼼히 살피거든요.

그, 그럴 수가……  
5
체키
겉모습만으로는 알 수 없는 것이 있기에 이 세상은 재미있는 것이죠. 바로 저의 이 곰돌이 모습이 그러하듯이!
그런 의미에서 이 인형은 일렉스에게 주면 아주 좋아할 것 같은데요. 혹시 괜찮다면 이 곰인형은 제가 일렉스에게 가져다 주겠습니다. 어떻습니까?
yes\0
체키
감사합니다. 이 정도로 멋진 곰인형을 받으면 일렉스도 분명 기뻐하겠지요. 본래는 제게 주는 선물이었지만…… 훗 저는 차가운 도시의 메카닉… 마음만 고맙게 받겠습니다.
no\0
체키
왜 거절하죠? 그렇게까지 저에게 이 곰인형을 선물하고 싶은 겁니까? 저보다도 곰인형을 좋아하는 사람이 선물받는 것이 더 좋은 일일 텐데요.
진행중0
체키
안녕하십니까? 실은 조금 전에 일렉스에게 다녀왔는데…….
일전에 이런 물건을 일렉스에게 주셨다고 하더군요.

네, 제가 일렉스에게 선물했던 책이에요. 일렉스는 별로 마음에 들어하는 것 같지 않았지만요.  
1
체키
그래서 말인데, 괜찮다면 제가 받은 곰인형을 일렉스에게 주는 대신, 이 책은 제가 갖는 게 어떻냐고 하던데……. 그래도 괜찮을까요?

네, 그렇게 하세요.  
2
체키
감사합니다. 크흑… 제목부터 그야말로…… 저의 심금을 울리는 군요. 읽기 전에 꼭 손수건을 준비해야겠습니다.
제가 받았던 곰인형도 일렉스에게 보여줬더니만 아주 놀라워하며 어디서 난 곰인형인지 꼭 물어봐달라고 하더군요.

제가 만들었어요.  
3
체키
!! 정말인가요? 일렉스의 말로는 틀림없는 장인의 솜씨라던데……. 직접 만드신 거였다니 그것 참 놀랍군요. 인생은 과연 놀라움의 연속이네요.



 민첩함의 알약 10개

 30000 exp
yes\0
체키
아무튼 감사합니다. 이건 저와 일렉스 몫까지 감사를 담아서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