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사나이를 위한 선물1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문 박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베리타스, 베리타스
퀘스트선물 (진행중)
직업제논(1차), 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제논


 책 더미 0 / 1



 30,000
 <젊은 공학도의 슬픔> 1 개
'사나이를 위한 선물2'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일렉스는 어떤 선물을 좋아할까?
베리타스의 문 박사님께 여쭈어보자.
진행중
문 박사님은 책을 선물받을 때 가장 기쁘다면서, 자신이 안 읽는 책 중에 재미있는 책을 한 권 골라주겠다고 했다. 연구소의 바닥에 정돈되지 않은 책 더미를 공격하여 떨어져 나온 책들을 가져가보자.

(퀘스트 수행 중에 실패한 경우 퀘스트를 포기했다가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완료
책 더미를 가져가자 문 박사님이 책을 한 권 골라주었다. 문 박사님이 책을 추천해주었다. 이걸 일렉스에게 선물해보자. 단, 마을에는 블랙윙의 감시가 있으니 반드시 비밀광장에서 건네주어야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문 박사
(캐릭터 이름)군요. 무슨 일인가요?

친구에게 선물을 하려고 하는데, 어떤 걸 선물하면 좋을지 모르겠어 조언을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1
문 박사
아, 그것 참 좋은 생각이네요. 하지만 취향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제가 도움이 될지는…… 당신의 친구라면 좀 더 젊은 사람의 조언을 듣는 게 좋지 않을까요?

아니요, 제가 아는 사람 중에서는 박사님이 그 친구와 가장 비슷한 것 같아요. 성별이나 나이나…….  
2
문 박사
아 그런가요? 꽤 나이가 많은 친구를 뒀군요. 제 경우는 보통 을 선물하거나 선물 받는 걸 좋아합니다. 가만……, 혹시 책을 선물할 생각이면 제가 안 읽는 책 중에서 한 권 골라드리죠. 어떤가요?
yes\0
문 박사
이 옆에 정리가 안된 제 책 더미가 있습니다. 다 들고 오긴 어려울 테니 적당히 몇 권 들고 와주세요. 그러면 제가 그 중에서 쉽고 재미있는 책으로 한 권 골라드리겠습니다.
no\0
문 박사
책 선물은 내키지 않나요? 다른 더 좋은 선물이 있다면 그걸 해도 되겠지요.
진행중0
문 박사
책 더미를 가져오셨군요. 힘들지 않았어요?

생각보다는 힘들었어요.  
1
문 박사
아, 역시……. 좀 지저분했지요?

네, 꼭 몬스터와 싸우는 것 같았어요. 박사님은 몬스터 대신 책과 싸우면서 수련을 하시는 거군요.  
2
문 박사
아, 네... 뭐… 어느 의미 틀린 말은 아니긴 합니다만…… 흠흠. 아 이게 좋을 것 같군요. 이걸 가져가세요.



 <젊은 공학도의 슬픔> 1개

 30000 exp
yes\0
문 박사
제가 예전에 재미있게 읽었던 책입니다. 친구분도 좋아하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