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열쇠를 쥐고 있는 목격자
레벨 2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몽땅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커닝시티 어딘가
퀘스트일곱 번째 임무 - 목격자 (진행중)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만지'와 대화


경험치 2,200

상태정보
시작가능
무엇이든 알고 있을 것 같은 몽땅따를 찾아가 볼까?
진행중
몽땅따에게 선대 다크로드에 대해 물어보았다. 그랬더니 그는 그에 대해서는 거의 알려진 것이 없지만, 영웅 트리스탄과 굉장히 막역한 사이였다면서 트리스탄에 대해 잘 알고 있는 페리온의 만지를 찾아가 보라고 했다.
완료
몽땅따에게 선대 다크로드에 대해 물어보았다. 그랬더니 그는 그에 대해서는 거의 알려진 것이 없지만, 영웅 트리스탄과 굉장히 막역한 사이였다면서 트리스탄에 대해 잘 알고 있는 페리온의 만지를 찾아가 보라고 했다. 만지는 말을 굉장히 아끼는 듯 보였지만, 그가 기억하고 있는 선대 다크로드에 대해 말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몽땅따
어서 오라해! 오랫만이다해! 오늘은 무슨 일로 왔나해? 보물상자라도 얻은건가해?

전에 선대 다크로드에 대해서 이야기 했었잖아요? 그 이야기를 더 자세하게 듣고 싶은데...  
1
몽땅따
선대 다크로드에 대해서 왜 알고싶은거지해? 흐음...글쎄...나도 별로 알고 있는 건 없다해...아! 선대 다크로드는 영웅 트리스탄과 아주 막역한 친구사이였다해! 딱 한번 선대 다크로드를 만나기 위해 트리스탄이 커닝시티에 온 적도 있었지. 차라리 페리온의 만지를 찾아가 보는 것이 어떤가해? 트리스탄과 잘 아는 사이였으니까 선대 다크로드에 대해서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해.
yes\0
몽땅따
만지라면 항상 페리온 가장 높은 절벽위에 서 있으니까 찾기는 쉬울거다해.
no\0
몽땅따
글쎄...만지말고는 따로 생각나는 사람이 없다해.
진행중0
만지
무슨 일이지? 중요한 일이 아니라면 나의 명상을 방해하지 마라.

당신에게 물어보고 싶은 것이 있어요.  
1
만지
질문이 뭐지? 간단명료하게 해줬으면 좋겠군.

선대 다크로드에 대해서 알고 계신 것이 있나요?  
2
만지
선대 다크로드? 넌 누군데 나에게 그에 대해서 묻는 거지? 정체가 뭐야...

저는 그의 딸로부터 부탁을 받은 자입니다.  
3
만지
그의 딸이라... 좋아 내가 알고 있는 것만 말해주지. 하지만 내가 알고 있는 것이 반드시 진실이라고 말해줄 수는 없어. 나조차도 그 날의 진실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없으니까.

알겠습니다.  
4
만지
그 당시 깨어난 마왕 발록을 다시 봉인 하기 위해 난 트리스탄과 함께 저주받은 신전으로 출발하면서 트리스탄의 친구인 선대 다크로드에게도 도와달라는 요청의 메세지를 보냈지. 하지만 불타는 땅을 지날 때 난폭해진 보어들의 습격으로 시간이 지체되고야 말았어. 뒤늦게 저주받은 신전에 도착했을 땐 이미 쓰러진 선대 다크로드의 주검과 그 옆에는 한 손에 칼을 든채 피를 뒤집어쓰고 서있던 소년만이 있었지. 내가 알고 있는 사실은 이것뿐이야.

 2200 exp
yes\0
만지
도데체 무슨 일이 일어났던건지 소년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자신을 '진'이라고 밝힌 후, 선대 다크로드의 주검을 안고 사라져 버렸어. 그리고 그것이 마지막이었지. 그 후로는 소년도 선대 다크로드에 대한 이야기도 듣지 못했거든. 그 후, 트리스탄이 마왕 발록을 봉인하고 숨을 거두자. 사람들은 트리스탄만을 기억하게 되었지. 내가 해줄 수 있는 이야기는 모두 해주었어. 이제 그만 돌아가봐. 피곤하군...더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그 딸이라는 사람과 하는게 어때
stop\npc\0
몽땅따
만지라면 항상 페리온 가장 높은 절벽위에 서 있으니까 찾기는 쉬울거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