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다른 세계의 분쟁1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펜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대신전 내부
퀘스트신기한 생명체 (완료)
직업제논(1차), 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제논



 12,000
'다른 세계의 분쟁2'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펜릴에게 그란디스와 판테온에 대해 더 물어보자
진행중
펜릴의 말에 따르자면 그란디스는 지금 분쟁의 소용돌이에 있으며, 오랜 세월 평화로웠던 판테온도 수상한 무리들이 종종 나타나게 되었다고 한다. 펜릴의 부탁으로 동쪽 경계를 순찰하자.

(퀘스트 완료에 실패한 경우 퀘스트를 포기하고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완료
동쪽 경계에서 만난 수상한 무리를 물리치고, 펜릴에게 보고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펜릴
무슨 일이신가요? 뭔가 궁금한 것이라도?

     아까 시기가 좋지 않다고 하셨는데, 혹시 판테온에 무슨 일이 있나요?
1
펜릴
아까 제가 한 말이 마음에 걸리시나 보군요.
그래요… 간단하게 설명 드리자면 현재 그란디스는 분쟁의 소용돌이에 있습니다. 하이레프족의 왕자이자 생명의 초월자인 제른 다르모어가 우든레프족을 멸망시키고 아니마들을 제압해 거의 모든 그란디스를 손 아래 넣은 상태이죠.
2
펜릴
저희 노바족 또한 그런 분란에서 자유로울 수는 없었습니다. 수 십 년 전 수도인 헬리시움을 둘러싸고 치열한 전투가 있었죠. 그 전투에서 노바를 수호하던 선대 카이저는 사망하고 헬리시움은 배신자 매그너스에게 빼앗기고 말았습니다.
3
펜릴
이 곳 판테온은 본래 4개의 성물로 수호되고 있어 전란 속에서도 그나마 안전했지만, 최근 이런저런 일로 그 4개의 성물 중 2개가 사라져버린 상태랍니다.
그리고 그 때문에 판테온의 경계에 지속적으로 수상한 자들이 나타나고 있어 카탈리온님을 비롯한 이들이 경계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지요.
4
펜릴
그러고 보니, 혹시 방문자님께서 저희를 도와줄 수 없으실런지요?
yes\0
펜릴
감사합니다. 카이저님이나 카탈리온님이 계시지만 이 판테온은 넓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감시를 하는 것 자체가 중요하답니다.
동쪽 경계에서 수상한 자들이 혹시 없나 살펴보고 와주세요.
no\0
펜릴
제가 실언을…… 모처럼 판테온을 방문한 손님께 공연한 부탁을 드렸군요. 경계는 카탈리온님이나 카이저님이 계시니 방문자님께서는 신경쓰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아무쪼록 판테온에서 편안하게 보내시기를.
진행중0
펜릴
다녀오셨군요. 별고는 없으셨나요?
…저런, 역시 수상한 자들이 있었군요. 제 괜한 부탁으로 방문자님을 위험에 처하게 했던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12000 exp
yes\0
펜릴
판테온을 위해 싸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곳에 감시병력을 충원하도록 카탈리온님께 전해두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