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신기한 생명체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클리앙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대신전 내부, 대신전 내부
퀘스트그란디스에서 (완료)
직업제논(1차), 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제논


 새장의 라라룽 0 / 5
 새장의 카카룽 0 / 5



 8,000

상태정보
시작가능
판테온의 사제, 클리앙이 내게 용건이 있는 듯 하다.
진행중
메이플 월드의 물건을 보여줄 수 없겠느냐는 클리앙에게 루티를 보여줬더니 대단한 흥미를 보인다. 클리앙은 루티를 판테온의 생물과 비교해보고 싶다면서 카카룽라라룽5 마리씩 포획해 와달라고 부탁했다. 라라룽판테온 북쪽 평원에, 카카룽판테온 동쪽 숲에 있다.
라라룽카카룽의 근처에서 소비창 안에 있는 새장을 더블클릭하면 된다.
완료
클리앙의 부탁대로 카카룽라라룽을 포획해 가져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클리앙
안녕하세요? 메이플 월드에서 오신 방문자분이라고 들었습니다. 저는 판테온의 사제, 클리앙이라고 합니다.
실은 메이플 월드에 흥미를 가지고 있습니다만, 혹시 메이플 월드에서 가져오신 물건이 있다면 보여주실 수 있을까요?

(딱히 보여드릴 게 없는 것 같은데……. 어쩌지? 아 그래 루티를 보여드리자.)  
1
클리앙
!? 아니 이것은 메이플 월드의 생명체인가요? 메이플 월드에는 이런 생물들이 살고 있군요....... 놀랍네요. 대단히 귀엽기도 하고요.\b가만있자, 왠지 판테온 근처에도 비슷한 생명체가 살고 있는데 갑자기 비교해보고 싶어지네요. 혹시 괜찮다면 도와주시겠습니까?
yes\0
클리앙
감사합니다. 여기 포획용 새장라라룽카카룽을 붙잡와주세요. 라라룽판테온 북쪽 평원에, 카카룽판테온 동쪽 숲에 있습니다. 그리 난폭하지는 않으니 붙잡기 어렵지는 않을 겁니다.
yes\1
클리앙
라라룽카카룽의 가까이에서 소비창의 새장을 더블클릭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각각 5마리씩이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no\0
클리앙
앗 바쁜 일이 있으신가 보죠? 오랜만에 흥미로운 소재를 만났는데, 거절하지 마시고 연구를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행중0
클리앙
감사합니다. 라라룽과 카카룽을 모두 포획해오셨군요. 새장은 이리로 주시고, 잠시만 그 아이를 들고 계셔보시겠어요?

 8000 exp
yes\0
클리앙
어디 보자…… 크기는 라라룽 쪽이 더 크지만……. 어이쿠 메이플 월드의 생명체는 보기에 비해 무겁구나?
yes\1
클리앙
끝났습니다. 오늘 관찰한 것은 잘 기록해두어야겠어요. 메이플 월드에는 참으로 독특한 생명체가 살고 있군요. 아주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감사 드립니다.
stop\item\0
클리앙
라라룽카카룽을 찾지 못하셨나요? 라라룽판테온 북쪽 평원에, 카카룽판테온 동쪽 숲에 있습니다. 
라라룽카카룽의 근처에서 소비창 안에 있는 새장을 더블클릭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각각 5마리씩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