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식사는 중요해1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밍밍부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일자리는 중요해 (완료)
직업제논(1차), 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제논


 택배 상자 0 / 5



 3,000
'식사는 중요해2'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밍밍부인이 내게 부탁할 일이 있다고 한다.
진행중
헤네시스 사람들에게 대접할 도시락을 만들고자 하는 밍밍부인. 그런데 주문한 재료들이 골렘의 사원으로 배달되었다고 한다. 골렘의 사원에 가서 택배 상자 5개를 찾아서 가져가자.

택배 상자를 가지고 있는 몬스터
[스톤골렘]
[다크 스톤골렘]
[믹스골렘]
[아이스 믹스골렘]
[파이어 믹스골렘]
완료
밍밍부인에게 택배 상자를 모두 전달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밍밍부인
남편에게 이야기는 들었어요. 요즘 보기 드물게 건실한 젊은이라고요. 실은 마침 곤란한 일이 생긴 참인데, 잘 되었어요.
1
밍밍부인
헤네시스의 사람들에게 도시락을 만들어 대접하려던 참인데 주문한 재료가 글쎄 골렘의 사원으로 잘못 보내졌다고 하더라고요. 골렘의 사원에 가서 택배상자5개 찾아와주겠어요?
yes\0
밍밍부인
고마워요. 택배상자는 모두 5개랍니다.
골렘의 사원에 있는 골렘들이 가지고 있을 거예요. 골렘의 사원은 여기서 오른쪽으로 가다보면 있답니다. 이정표를 잘 보면서 찾아가세요.
no\0
밍밍부인
바쁜 일이 있나요? 하지만 식사를 제때에 하는 것도 무척 중요한 일이랍니다. 도와주면 고맙겠어요.
진행중0
밍밍부인
상자를 모두 찾아오셨나요? 하나 둘… 5개 맞네요. 조금 찌그러지긴 했지만 내용물은 문제 없을 거예요. 이걸로 맛있는 도시락을 만들 수 있겠네요.

 3000 exp
stop\item\0
밍밍부인
혹시 골렘의 사원이 어디있는지 모르나요? 그러고보니 젊은이는 여기 막 온 참이니 헤네시스 지리에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겠네요.
골렘의 사원은 헤네시스 오른쪽으로 계속 가다보면 있답니다. 이정표를 잘 살피면서 가면 길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골렘들이 가지고 있는 택배상자 5개를 가져다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