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당신을 믿겠습니다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페르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레지스탕스를 배신하지 않을 것 (완료)
직업제논(1차), 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제논


교장 선생님 페르디와 대화



 8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델슈타인의 교장선생님, 페르디와 대화를 나눠보자.
진행중
에델슈타인의 교장선생님, 페르디와 대화를 나눠보자.
완료
나를 믿을지 믿지 않을지 고민하고 있는 레지스탕스……. 모든 것은 이전에 에델슈타인에 일어난 여러가지 사건들과 관련이 있는 것 같다.
레지스탕스를 배신하지 않겠다고 약속하자, 페르디는 나를 믿겠다고 했다.
또한 에델슈타인이 원래의 모습을 되찾는 날에는 모두들 진심으로 나를 환영해줄 수 있을 거라고도.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페르디
제가 내리는 결정을 따르겠다고 헨리테가 그랬다지요. 그 이야긴 들었습니다.
1
페르디
그 전에 먼저, 에델슈타인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리지요. 이곳 에델슈타인은 원래 평화롭고 평범한 마을이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이곳의 광산에서 생산되는 루가 엄청난 가치를 지녔다는 것이 알려지자 그것을 노리고 블랙윙이라는 조직이 이곳을 점령했죠. 지금도 이 마을은 블랙윙의 감시 아래에 있어서, 주민들은 자유롭게 자신의 의견을 말할 수도 없고, 부당한 대우도 참고 견뎌야만 합니다.
2
페르디
그리고 우리 레지스탕스는 에델슈타인을 원래의 모습대로 되돌리기 위한 비밀조직입니다. 블랙윙을 물리치고 에델슈타인의 자유를 되찾기 위해 모두들 정체를 숨기고 싸우고 있지요.
3
페르디
그러는 동안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친구를 잃어버리기도 하고, 새로운 동료를 얻기도 했으며, 불신의 씨앗이 싹트는가 하면, 한 때의 적과 다시 손을 맞잡기도 했습니다. 
좋은 일도 있었지만 가슴 아픈 일도 있었지요. 그 중에서도 동료를 잃어버린 상처는 아직도 모두의 가슴 속에 남아있답니다.
4
페르디
당신을 완전히 믿을 수도, 그렇다고 믿지 않을 수도 없는 것도 그 때문입니다. 동료를 잃는 것과 믿음을 잃는 것, 양쪽 모두 얼마나 뼈아픈 일인지를 그들은 알고 있기 때문이죠.
5
페르디
그럼에도 그들은...... 당신을 믿는 쪽을 택한 것 같군요.
당신이 그 믿음에 대한 보답을 해줄 수 있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게 약속해주시겠습니까? 레지스탕스를 배신하지 않겠다고요.
yes\0
페르디
그렇군요. 잠시 생각을 정리하겠습니다. 조금 뒤에 다시 말씀을 걸어주시겠습니까?
no\0
페르디
저희를 믿을 수 없는 모양이군요. 무리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슬픈 일입니다.
진행중0
페르디
어려운 약속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당신을 믿도록 하겠습니다. 헨리테에게도 제가 잘 이야기해두도록 하지요.
1
페르디
비록 지금은 이런 모습이지만, 언젠가 에델슈타인이 원래의 모습을 되찾는다면, 그때는 모두들 마음 속의 짐을 내려놓고 진심으로 당신이 돌아온 것을 기뻐하게 될 수 있으리라 저는 믿고 있습니다.
그러니 그 날이 올 때까지 우리를 믿고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00 exp
yes\0
페르디
참, 가급적이면 에델슈타인의 다른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당신의 기억을 되찾는데 도움이 될지도 모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