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레지스탕스를 배신하지 않을 것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헨리테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너는 누구냐? (완료)
직업제논(1차), 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제논


교장 선생님 페르디와 대화



 800
'당신을 믿겠습니다'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지스탕스의 배틀메이지 교관 헨리테가 내게 용건이 있는 듯 하다.
진행중
헨리테는 알쏭달쏭한 말을 했다. 동료를 믿지 못했다가 후회한 일이라고?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아무튼 헨리테의 말대로 교장선생님인 페르디를 만나보자. 페르디는 에델슈타인 광장 중앙 쪽에 있다.
완료
헨리테 부탁은 교장선생님 페르디를 만나는 것이었다. 그는 과연 나를 믿어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헨리테
자기소개부터 하지. 내 이름은 헨리테. 레지스탕스의 마법사인 배틀메이지의 전직교관이야.
지그문트를 구해준 건 물론 고맙게 생각하지만, 솔직히 털어놓자면 나는 아직 너를 믿어도 될지 확신이 들지 않아.
1
헨리테
…너무 섭섭하게는 생각하지마, 우리 레지스탕스는 에델슈타인을 되찾는 그날까지 블랙윙과의 싸움을 계속해나가야만 해. 작은 실수만으로도 마을 전체가 위험해질 수 있으니 조심하고 또 조심하는 수밖에 없지.
2
헨리테
하지만 그렇다고 동료를 믿지 못했다가 나중에 후회하는 일만은 피하고 싶어……. 그런 일은 한 번만으로도 충분하니까.
3
헨리테
그러니 네게 한가지 부탁할게. 우리 마을의 교장 선생님을 만나보겠어? 그분이 너를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해.
yes\0
헨리테
교장 선생님께서는 여기서 나가면 바로 옆에... 그러니까 마을 중앙 광장 쪽에 계셔. 그분이라면 나보다는 더 사람 보는 눈이 있으실 테니까. 나는 그분이 내리는 결정대로 하겠어.
no\0
헨리테
거절하는 건가? 너도 우릴 믿지 못하는 거야?
진행중0
페르디
안녕하세요. 못 보던 얼굴인데, 새로운 학생인가요?

 800 exp
yes\0
페르디
아, 당신이 바로 그 사람이군요.
stop\npc\0
헨리테
교장 선생님을 못 찾은 거냐? 여기서 나가면 바로 옆에 계실텐데? 성함은 페르디라고 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