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인간과는 달라2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체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인간과는 달라1 (완료)
직업제논(1차), 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제논


훈련로봇 0 0 / 30



 1,300
 하얀 포션 알약 20 개
 파란 포션 알약 20 개
'너는 누구냐?'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체키가 다시 나를 부른다. 이번에는 어떤 테스트일까?
진행중
체키는 내 기억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며 운동을 해볼 것을 권했다. 트레이닝 룸 D에서 훈련로봇 030마리 물리치자.
완료
기억은 돌아오지 않았지만 조금은 전투의 요령을 되찾은 것 같다. 이러는 중에 기억도 언젠가는 돌아오겠지…….
다음은 전사교관인 일렉스를 찾아가보자. 일렉스는 비밀광장에 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체키
지그문트에게 이야기는 들었습니다. 당신은 이전의 기억이 없고, 그 기억을 되찾기 위해 겔리메르에게서 도망쳐나온 것이라고요.
1
체키
제가 듣기로는 머리에 충격을 받으면 잃어버렸던 기억이 되돌아오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제가 당신을 손수 때려드리기에는…… 죄 없는 사람을 괴롭히는 것 같아 제 기분이 좋지 않을 것 같군요.
2
체키
그러니 대신 이곳의 훈련용 로봇과 싸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머리에 충격이 올 때까지 하라는 건 아니고, 적절히 운동이 될 정도로만 말이지요. 열심히 움직이다 보면 조금은 기억이 돌아올지도 모르니까요.
yes\0
체키
아까 들어가봤을 테니 트레이닝룸이 어디에 있는지는 아시지요? 같은 포탈을 타시고 이번엔 5층의 트레이닝 룸 D로 가세요. 거기서 훈련로봇 0 30대를 쓰러뜨리고 다시 제게 말을 걸어주시면 됩니다.
no\0
체키
음, 역시 제가 머리를 조금 두들겨드리는 편이 기억을 되찾는 데는 더 나은 방법일까요? 아무래도 위험할 것 같아서 저는 추천하지 않습니다만.
진행중0
체키
어떤가요? 기억이 조금은 돌아왔나요?

아니요. 하지만 전투하는 요령은 조금 돌아온 것 같아요.  
1
체키
그런가요? 역시 한번 잃어버린 기억이 그 정도로 쉽게 돌아오지는 않는 군요. 그래도 상태가 나쁘진 않은 것 같아 다행이네요. 힘은 들겠지만 부지런히 단련하면 이전의 전투감각도 완전히 회복할 수 있을 겁니다.



 하얀 포션 알약 20개
 파란 포션 알약 20개

 1300 exp
yes\0
체키
잃어버린 기억도 뭐, 언젠가는 되찾을 수 있겠지요. 그 때까지 힘내십시오.
yes\1
체키
아참, 일렉스도 당신에게 볼 일이 있는 것 같더군요. 비밀 광장을 오갈 때 우락부락하게 생긴 친구를 보셨을 겁니다. 그 친구가 바로 일렉스에요.

무슨 용건인지 한 번 이야기를 들어보시죠.
stop\mob\0
체키
아까 가봤던 곳일 텐데, 또 길을 잃으신 겁니까?

왼쪽의 포탈을 타고, 페르디 곁을 지나서 있는 포탈로 들어가 5층입니다. 훈련로봇 050마리 사냥한 뒤에 다시 제게 말을 걸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