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필수] 위조된 흔적
레벨 1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홍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뒷골목, 비밀 수련실 입구, 시작하는 곳, 도둑의 아지트
퀘스트수상한 자에 대한 조사 (완료)


스티지와 주니어 레이스에게 미리 심어 놓은 위조된 비밀지도를 일스에게 가져가서 비밀조직의 은신처를 표시한 지도라고 말하라는데...
 비밀 지도 0 / 20


경험치 220

상태정보
시작가능
홍아는 일스를 교란 시킬 작전이 있다고 하는데...
진행중
홍아는 일스를 교란시킬 목적으로 위조된 증거를 가져가라고 했다. 
완료
홍아의 말대로 일스를 교란시킬 목적으로 위조된 증거를 일스에게 가져갔다. 스티지와 주니어 레이스에게 미리 심어 놓은 위조된 비밀지도를 일스에게 가져가서 비밀조직의 은신처를 표시한 지도라고 말했는데 그는 아주 중요한 정보를 얻었다면서 감쪽같이 속아넘어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홍아
크크크 내게 재밌는 생각이 있는데 말야. 들어보겠어?
yes\0
홍아
스티지와 주니어 레이스를 잡다보면 비밀지도를 얻을 수 있을거야. 무슨 지도냐면...바로 내가 뿌려놓은 가짜 지도지. 비밀지도를 20장을 모으면 엉뚱한 곳이 표시된 지도가 될거야. 그러니 일스 녀석에게 비밀지도 20장을 모아서 가져가봐. 크크크
yes\1
홍아
걱정하지마. 그건 어디까지나 가짜 지도니까. 아마도 페리온 바위투성이 산골짜기 어딘가로 이어질 걸? 하지만 멍청한 일스 녀석은 철썩같이 믿을거야. 어때, 멋진 작전이지? 비밀지도 20장을 모아서 그 녀석에게 가져가봐. 재밌는 구경을 하게 될테니까. 참 스티지주니어 레이스 녀석들은 커닝시티 지하철 1호선쪽으로 가면 질릴만큼 많이 볼 수 있으니 그리로 가보라고.
no\0
홍아
정말 재밌는 생각인데. 안 들어볼 거야?
진행중0
일스
그 수상한 녀석과는 이야기 해봤나요?

네. 그리고 이런 것을 손에 넣었어요. 무슨 지도 같은데 말이죠...  
1
일스
그래요? 어디 좀 볼까요? 아니 이것은!! 당신, 정말 굉장한 것을 가져왔군요. 이건 녀석들의 본거지가 표시된 비밀지도에요. 교묘하게도 20장을 겹쳐야만 보이도록 설계해 놨어요. 어디보자 위치가...이 곳에서 멀지 않군요. 페리온이었어요. 당장 이 곳을 수색해 봐야겠어요. 아주 수고했어요.

 220 exp
yes\0
일스
다크로드님에게는 당신에 대해 좋게 말해주겠어요. 아주 큰 일을 해냈다고 말이에요.
stop\npc\0
홍아
걱정하지마. 그건 어디까지나 가짜 지도니까. 아마도 페리온 바위투성이 산골짜기 어딘가로 이어질걸? 하지만 멍청한 전직 교관 녀석은 철썩같이 믿을거야. 어때 멋진 작전이지? 스티지와 주니어 레이스에게서 비밀지도 20장을 모아서 그 녀석에게 가져가봐. 재밌는 구경을 하게 될테니까.
stop\item\0
일스
그 수상한 녀석과는 이야기해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