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스
물자조달 (1)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경호대장과 대화하기
퀘스트성벽을 넘어서 (3) (완료)


마천루1 등의 장소에서 투구 페페를 처치하고 망가진 투구 25개를 모아서 경호대장에게 주자.
 망가진 투구 0 / 25


경험치 5,000
'물자조달 (2)'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물자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머쉬킹 왕국 병사들을 도와줄 방법은 없을까. 경호대장이 긴히 전할말이 있다고 한다.
진행중
마천루1 등의 장소에서 투구 페페를 처치하고 망가진 투구 25개를 모아서 경호대장에게 주자.
완료
경호대장에게 망가진 투구를 모아다 주어 물자부족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경호대장
이제 성으로 진입하실텐데요. 한 가지 부탁이 있습니다. 저희가 임시거처인 이 곳으로 급하게 도망나오면서 병사들에게 지급할 물품들을 제대로 챙겨오지 못했습니다. 저와 병사들이 주변을 지키고는 있지만 여러가지 물품이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저희들을 좀 도와주시겠습니까?
yes\0
경호대장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새로운 물품을 구해오는 것은 어려울 테니 재활용하여  투구로 사용할 수 있는 망가진 투구를 25개 구해서 가져와 주세요.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망가진 투구마천루1 등의 장소에서 투구 페페를 처치하시면 얻을 수 있습니다.
no\0
경호대장
어엇 그렇군요. 꼭 도와주실 필요는 없지만 저희에게는 중요한 문제니 다시 한번 생각해 주시고 와주세요.
진행중0
경호대장
투구의 잔해를 가져와 주셨군요. 약간 망가지긴 했는데 수리하면 재활용해서 사용할 수 있겠어요.

 5000 exp
yes\0
경호대장
정말 감사합니다. 여전히 부족하긴 하지만 이것으로 병사들에게 지급할 투구를 어느 정도 확보하였네요. 어쩌다 이런 상황까지 몰리게 되었는지... 용사님 꼭 페페킹녀석을 물리쳐 주세요.
stop\item\0
경호대장
고맙긴 하지만 이 정도 수량으로는 부족합니다. 마천루1 등의 장소에서 투구 페페를 처치하고 망가진 투구 25개를 모아서 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