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스
성벽을 넘어서 (3)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내무대신과 대화하기
퀘스트성벽을 넘어서 (2) (완료)


덩굴 가시 제거제를 만들기 위해 가파른 내리막길1로 가서 중독된 돼지를 처치하고 중독된 돼지꼬리 30개를 모아 마법대신에게 가져가자.
 중독된 돼지꼬리 0 / 30


경험치 4,600
'성벽을 넘어서 (4)' 퀘스트로 진행 가능
'제임스의 행방 (1)' 퀘스트로 진행 가능
'물자조달 (1)' 퀘스트로 진행 가능
'결혼식 저지' 퀘스트로 진행 가능
'왕국의 상징'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법대신에게서 성벽을 넘을 단서를 들을 수 있을 것같다.
진행중
덩굴 가시 제거제를 만들기 위해 가파른 내리막길1로 가서 중독된 돼지를 처치하고 중독된 돼지꼬리 30개를 모아 마법대신에게 가져가자.
완료
중독된 돼지꼬리 30개를 모아 마법대신에게 가져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내무대신
아! 한 가지 방법이 생각이 났어요. 저희가 성의 방어를 위해 길러둔 가시덩굴을 활용하면 침입이 가능할 것도 같습니다.
1
내무대신
방어를 위해 쳐놓은 가시 덩굴에서 가시를 제거할 수만 있다면 덩굴을 타고 성벽을 넘으실 수 있을 거예요. 물론 그렇게 하기 위해선 덩굴 제거제가 필요한데...
yes\0
내무대신
덩굴 가시 제거제는 엘나스 고원의 신비의 약초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제조할 수 있습니다. 페페킹이 마침 이 약초를 이용해 돼지들을 중독시켜 버섯 숲을 점령하는데 사용했죠.
yes\1
내무대신
중독된 돼지꼬리에서 약초의 성분을 추출할 수 있을 거예요. 가파른 내리막길1로 가서 중독된 돼지를 처치하고 중독된 돼지꼬리 30개를 모아 마법대신에게 가져가 보세요.
no\0
내무대신
이 방법이 아니면 성으로 들어가기가 쉽지 않을 겁니다. 생각이 바뀌시면 다시 와주세요.
진행중0
마법대신
뭐라고? 덩굴 가시 제거제가 필요하다고? 이 친구 다짜고짜 어려운걸 요구하는구만. 재료는 모아 왔는가?

 4600 exp
yes\0
마법대신
음 일단 이게 엘나스 고원 마법의 약초에 중독된 돼지의 꼬리란 말이지. 페페킹 녀석 이 약초를 몬스터를 세뇌시키는데 쓰다니. 아무튼 여기서 약초 성분을 추출해서, 마법 결정을 통해 정제화 시키면 되겠군.
stop\npc\0
내무대신
중독된 돼지꼬리 30개를 구해 마법대신님께 가보세요.
stop\item\0
마법대신
응? 덩굴 가시 제거제를 만들어 달라고? 그럼 재료 부터 모아 오게나. 아무리 나라도 재료가 없이는 만들어 줄 수 없네. 가파른 내리막길1로 가서 중독된 돼지를 처치하고 중독된 돼지꼬리 30개를 모아오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