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추격전, 드러나는 음모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매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알카드노 협회3
퀘스트금단의 연금술서 (완료)
직업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마력 추적 나침반 0 / 1
 금단의 연금술서 0 / 1



 211,873

상태정보
시작가능
매드는 금단의 연금술서를 훔쳐간 수상한 마법사를 추적해서 되찾아 와달라고 부탁한다. 매드는 마법사를 추적할 수 있도록 마력 추적 나침반을 주겠다고 한다.
진행중
수상한 마법사는 마가티아 서쪽으로 도주 중이다. 아리안트를 통해 탈주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서둘러서 쫓아가야 한다. 탈주까지의 예상 시간은 10분이며, 서둘러 추격한다면 붉은 모래 사막에서 따라잡을 수 있을 것 같다. 추격하여 금단의 연금술서를 되찾아 마가티아매드에게 갖다 주자.
완료
금단의 연금술을 노리던 수상한 집단은 군단장 아카이럼의 부하였다. 아카이럼은 금단의 연금술을 이용해서 메이플 월드의 모든 봉인석을 한번에 없애버리려고 했던 것 같다. 아카이럼이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한 것일까? 어쨌든 마가티아의 연금술사들은 금단의 연금술서를 태워버렸기 때문에 마가티아와 관련한 문제는 더 이상 일어나진 않을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매드
자, 여기 마력 추적 나침반이 있네. 어디 보자. 그 도둑놈들은 마가티아의 서쪽에 있군. 아마 아리안트 방향인 것 같아.
1
매드
추격에 성공하면 금단의 연금술서를 되찾아서 가져와주게.
yes\0
매드
그들이 아리안트까지 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아마 10분정도 일듯하네. 그러니 그 전까지 그들을 따라잡아야 할 거야. 지금도 그들은 도망치고 있어! 서둘러 추격한다면 붉은 모래 사막에서 따라잡을 수 있을 걸세.
no\0
매드
도와준다고 하고 이제 와서 발뺌하는 건가? 이제 다 글렀어. 마가티아의 연금술은 악용되고 말 거야..
진행중0
매드
오오! 어떻게 됐나??

여기 연금술서를 가져왔습니다..  
1
매드
훌륭하네. 자포자기 심정으로 이방인인 자네에게 부탁한 건데 이렇게 되찾아 와주다니.. 고맙네. 정말 고마워.

이 연금술서를 노리던 무리는 검은 마법사의 수하였습니다. 지금 제가 연금술서를 돌려준다 한들 다시 강탈당할 것입니다. 대책은 있습니까?  
2
매드
카슨과 내가 아무리 사이가 나쁘더라도 연금술서에 대해 협의를 했네. 우리가 감당할 수 없는 힘을 검은 마법사의 무리들이 노리고 있다면, 차라리 없애는 게 낫겠지. 자네 눈앞에서 이 것을 불태우도록 하겠네.

좋습니다. 그러면 뒤에 문제가 생기진 않겠군요.  
3
매드
사실 이 연금술이 어떤 것인지 우리는 잘 모른다네. 선조들은 좋은 곳에 쓰이길 기대하면서 유산으로 남겼겠지만 그렇게 되지 못하고 이렇게 사라지는군. 한편으론 왠지 아쉽네.

 211873 exp
yes\0
매드
덕분에 마가티아의 유산이 악용되는 것을 막을 수 있었네. 정말 감사하네. 마가티아의 연금술사 협회는 자네의 도움을 영원히 잊지 않을 걸세.
stop\item\0
매드
뭐 하는 건가! 지금도 시간은 계속 가고 있단 말일세! 어서 아리안트쪽으로 가서 금단의 연금술서를 되찾아 와주게! 운이 좋으면 붉은 모래 사막정도에서 따라잡을지도 모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