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금단의 연금술서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슨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제뉴미스트 협회
퀘스트마가티아의 연금술 (완료)
직업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112,999
'추격전, 드러나는 음모'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금단의 연금술에 대해 적힌 연금술서가 도난 당했다니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 카슨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금단의 연금술이 담겨 있는 연금술서는 제뉴미스트, 알카드노 두 개의 협회가 나누어서 보관하고 있다고 한다. 제뉴미스트 협회가 보관하던 반쪽이 도난 당한 지금, 알카드노 협회가 보관하였다는 나머지 절반이 잘 있는지 알아보자. 마가티아알카드노 협회의 협회장인 매드에게 가서 물어보자.
완료
매드는 수상한 마법사에게 최면이 걸려서 금단의 연금술서의 나머지 절반을 넘긴 후였다. 매드로부터 들은 금단의 연금술은 공격이나 방어용이 아닌 마력이 담긴 물질을 만들거나 없애는 것이라고 한다. 수상한 마법사들의 정체는 도대체 뭘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슨
그런데 자네는 금단의 연금술에 대해 어떻게 알고 찾아온 것이지?

저는 검은 마법사의 유산들을 없애는 사람으로, 금단의 연금술이 검은 마법사와 관련이 있다는 정보를 수집하고 이곳까지 온 것입니다. 자, 그럼 그 연금술서가 어떻게 된 건지 알려주시겠습니까?  
1
카슨
마력 자물쇠로 잠겨있는 금고를 강제로 열고 가져간 것을 보아, 강력한 마력의 소유자임이 틀림없다네. 아! 그러고 보니 나머지 반쪽! 알카드노 협회에 나머지 반쪽이 있소. 그것마저 가져간다면 금단의 연금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되겠지...

반쪽?  
2
카슨
금단의 연금술은 마력을 다루는 자들에게 사용되면 오용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연금술의 정수를 담은 연금술서를 두 개로 나누어 제뉴미스트 협회와 알카드노 협회가 각각 보관하여 온 것이라네. 도난 당하기 전인 방금 전까지는 말이지.

그런 것입니까. 그럼 남은 반쪽은 안전 합니까?  
3
카슨
아! 매드가 가지고 있는 남은 연금술서가 위험하오! 매드가 과연 책을 잘 보관하고 있을까? 절대 그럴리가 없지. 흠... 보아하니 강해 보이는데 좀 도와주시오.
yes\0
카슨
어서 알카드노 협회로 가서 나머지 금단의 연금술서가 잘 있는지 찾아봐주게나. 난 여기를 정리하고 바로 가겠네. 참고로 알카드노 협회장은 매드라네.
no\0
카슨
자네 금단의 연금술에 대해 관심이 있던 것이 아니었나? 그 연금술이 지금 오용될 위기에 처했다네!
진행중0
매드
으헛! 내가 무슨 짓을 한 거지. 연금술서!! 연금술서는 최면에 걸려서 그 녀석에게 넘겼다네.. 잠깐! 자네는 누구지?

지금은 그게 중요한 게 아닙니다! 카슨이 가지고 있던 연금술서의 절반도 이미 도난 당한 상태입니다. 그 금단의 연금술이란 것이 도대체 뭡니까? 제가 도와줄 수도 있습니다.  
1
매드
큰일났군. 이제 그 마법사는 연금술서를 모두 다 가지고 있을 거야. 아아.. 이미 강탈당한 마당에 누가 가져간들 더 나빠질 것은 없겠지. 이렇게 된 이상 말해주겠네.

 112999 exp
yes\0
매드
그 금단의 연금술은 마력을 응축시킨 물질을 만들어내거나 없앨 수 있네. 즉, 강력한 마법 폭탄을 만들거나 이 세계의 마력의 흐름을 뒤틀어버릴 수 있다는 말이라네.
yes\1
매드
부탁이야. 그 연금술서를 되찾아줘. 내가 그 마법사를 추적할 수 있도록 마력 추적 나침반을 찾아서 주겠네. 잠시 뒤에 말을 걸어주게나.
stop\npc\0
카슨
어서 가보게나. 알카드노 협회장인 매드를 찾아가면 된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