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마가티아의 연금술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스테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직업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112,999
'금단의 연금술서'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스테마는 마가티아란 마을에 금단의 연금술이 전해지고 있다고 한다. 이 금단의 연금술이 검은 마법사의 유산일 가능성이 있다는데...
진행중
마가티아의 연금술은 제뉴미스트와 알카드노라는 2개의 협회로 나뉘어져 발달되고 있다고 한다. 제뉴미스트 협회의 협회장인 카슨을 찾아가서 금단의 연금술에 대해 캐물어보자.
완료
마가티아의 금단의 연금술에 대한 소문은 진실이었다! 하지만 금단의 연금술서의 반쪽은 누군가에 의해 도난 당했다고 한다. 나머지 반쪽은 괜찮은지 알카드노 협회로 가서 알아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스테마
(캐릭터 이름)님. 마가티아란 곳에 연금술이 발달되어있는데, 제가 조사를 해보니 이곳에 금단의 연금술이라는 수상한 술법이 있었다고 합니다.
1
마스테마
오래 전에 제가 마가티아를 들렀을 때, 이 수상한 연금술에 대한 소문을 들었었는데, 어둠의 힘을 사용한다는 말이 있었습니다. 한번 조사를 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yes\0
마스테마
마가티아란 곳에는 제뉴미스트와 알카드노, 두 개의 협회가 연금술을 발전시키고 있다고 하네요. 우선 제뉴미스트 협회장인 카슨을 찾아가서 금단의 연금술에 대해 추궁을 해보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no\0
마스테마
마가티아의 연금술은 어딘가 기분 나쁜 연금술이었습니다. 뭐 지금 바쁘시면 다음에 조사하셔도 되겠지만요.
진행중0
카슨
아아.. 이게 어찌된 일이지..

당신이 제뉴미스트의 카슨입니까?  
1
카슨
무슨 일이오. 미안하지만 나는 지금 대화할 경황이 없다네.

금단의 연금술에 대해 물어보러 왔습니다.  
2
카슨
금단의 연금술이라고? 자네는 누구지?

저는 검은 마법사와 관련된 어둠의 유산들을 모두 파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금단의 연금술은 어둠의 기운이 느껴진다고 들었습니다.  
3
카슨
다 알고 찾아온 건가.. 하지만 한 발 늦었소. 이미 금단의 연금술서는 도난 당했다오.

 112999 exp
yes\0
카슨
당신은 연금술서를 훔쳐간 일당과는 다른 세력 같군. 도대체 왜 갑자기 금단의 연금술서를 찾는 사람들이 등장한 것인지 모르겠구려... 매드가 어디가서 떠벌리고 다닌 건가?
stop\npc\0
마스테마
카슨마가티아란 곳의 제뉴미스트 협회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