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블랙윙의 첩자가 들어왔다!
레벨 1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종합 강화 프로그램 (완료)
직업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블랙윙의 첩자 0 / 1



 1,500
'레지스탕스의 동료'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지스탕스 지하 본부에 뭔가 일이 생긴 것 같다. 비밀광장에 있는 지그문트에게 가서 사정을 물어보자.
진행중
블랙윙의 첩자라고? 딱히 할 일도 없는데 한번 찾아볼까? 우선 간부들이 많은 비밀 광장보다는 트레이닝 룸 입구를 수색해보자.
완료
내 앞에서 어둠의 힘으로 모습을 감추다니, 어리석은 첩자였다. 첩자를 처치하니 레지스탕스들은 기뻐하면서 감사를 표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마침 잘 오셨습니다. 블랙윙이 당신을 노리고 있는 것일 수도 있으니 말씀 드려야겠네요.

(무슨 일이 일어난 건가?) 분위기가 상당히 긴박해 보이는 데 무슨 일입니까?  
1
지그문트
지금 레지스탕스 지하 본부에 블랙윙의 첩자가 들어왔습니다. 모습을 발견하자마자 검은 로브로 자신을 가리고 사라졌다고 합니다. 이대로 첩자가 외부로 나가면 이 지하 본부의 존재가 노출되게 됩니다.

(첩자라..)  
2
지그문트
물론 당신에 대해서 보고를 할 수도 있겠지요. 당신은 레지스탕스의 요원도 아닌 몸이니 자기 몸 보호를 우선시하세요.

(딱히 할 일도 없는데 첩자나 찾아볼까.)  
3
지그문트
지금 비상사태인지라 대화는 이만 해야겠네요.
yes\0
지그문트
함부로 돌아다니지 마세요. 트레이닝 룸 입구는 간부들이 적게 돌아다니니 특히 조심하세요.
no\0
지그문트
사실 당신은 레지스탕스의 일원이 아니니 모르셔도 됩니다. 다만 당신에게 위험이 생길 수도 있으니 몸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진행중0
지그문트
블랙윙의 첩자를 찾아내시다니 정말 대단해요. 도대체 어떻게 찾아내신 건가요?

 1500 exp
yes\0
지그문트
트레이닝 룸 입구의 격납고라고요? 그곳도 수색을 했었는데.. 당신에겐 뭔가를 찾아내는 특별한 힘이라도 있나 보네요. 네? 어두운 마력을 감지했다고요? 대단한 능력이군요.
yes\1
지그문트
물론 당신의 안전을 위해서도 필요했을 수도 있지만 저희 레지스탕스의 지하 본부를 지켜주신 것이기도 해요. 정말 감사합니다.
stop\default\0
지그문트
트레이닝 룸 입구는 간부들이 적게 돌아다니니 특히 조심하세요. 당신을 노리고 들어온 첩자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