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종합 강화 프로그램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페르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트레이닝 룸 입구
퀘스트인내심 강화 프로그램 (완료)
직업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훈련로봇 0 0 / 15



 1,200
 한쪽 은 귀고리 1 개
'블랙윙의 첩자가 들어왔다!'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페르디로부터 마지막 트레이닝을 받자. 지하본부 트레이닝 룸 입구에 있는 페르디에게 말을 걸면 마지막 트레이닝을 시작할 수 있다.
진행중
이 트레이닝은 레지스탕스 교육생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중 마지막 프로그램으로, 종합적인 능력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이다. 트레이닝 룸 D에 들어가 안에 있는 훈련로봇 0를 15마리 없애고 오자. 훈련로봇 0는 날아다니는 능력이 있어 모든 능력을 강화하는데 제격이라고 한다.
완료
마지막 트레이닝을 마쳤다. 나쁘진 않았다고 생각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페르디
레지스탕스 교육생들은 지금까지 수행한 교육 프로그램을 모두 마치면 종합 능력을 강화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받아야 해요. 준비되었나요?
yes\0
페르디
트레이닝 룸 D에 들어가면 훈련로봇 0가 준비되어 있을 거에요. 적들을 15마리 퇴치하면 프로그램을 완료 할 수 있어요.
yes\1
페르디
훈련로봇 0는 하늘을 나는 능력을 갖고 있어요. 근접 공격을 하는 전사는 이 능력만큼 사냥하기 까다로운 능력은 없지요. 순발력과 공격력, 인내심을 모두 갖춘 사람이 아니면 사냥할 수 없을 거에요. 하지만 제가 보아온 당신이라면 충분히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해요.
no\0
페르디
이제 얼마 남지 않았어요. 힘을내서 마지막 과정을 수료하시길 바래요.
진행중0
페르디
훈련로봇 0까지 퇴치했군요. 대단해요. 전투에 대한 감각이 이제 많이 회복된듯 보이네요. 당신이 레지스탕스 요원이면 아주 믿음직 했을텐데. 아쉽군요.



 한쪽 은 귀고리 1개

 1200 exp
yes\0
페르디
자, 여기서 받을 수 있는 트레이닝은 이제 모두 종료되었답니다. 조금 더 훈련이 필요하다면 옆으로 가서 혼자서도 훈련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stop\mob\0
페르디
아직 훈련로봇 0 15마리를 처리하지 못했군요. 전사로서 쉽지않은 적이기는 하지만 포기하지 말고 도전해보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