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인내심 강화 프로그램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페르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트레이닝 룸 입구
퀘스트공격력 강화 프로그램 (완료)
직업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훈련로봇C 0 / 10



 1,200
'종합 강화 프로그램'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페르디로부터 세 번째 트레이닝을 받자. 지하본부 트레이닝 룸 입구에 있는 페르디에게 말을 걸면 세 번째 트레이닝을 시작할 수 있다.
진행중
이 트레이닝은 레지스탕스 교육생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세 번째는 인내심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이다. 트레이닝 룸 C에 들어가 안에 있는 훈련로봇C를 없애고 오자. 훈련로봇C는 무척 체력이 강하므로 쉽게 처리할 수 없다고 한다.
완료
페르디가 주는 트레이닝 중 세 번째 것을 완료하였다. 기초 교육을 받는 신세를 생각하니 빨리 힘을 되찾아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페르디
이제 세 번째 트레이닝을 해볼까요? 뛰어난 전사가 되려면 인내심 또한 필요하지요. 특히 싸움이 장기화 되는 경우 인내심을 가지고 있지 않는 이상 싸움을 포기하거나 성급하게 공격하다가 패배하게 된답니다.
1
페르디
자, 다음 단계를 시작해 볼까요??
yes\0
페르디
좋아요. 힘을 되찾아가는 당신의 모습이 보기 좋군요.
yes\1
페르디
트레이닝 룸 C에 들어가면 훈련로봇C가 준비되어 있을 거에요. 녀석들은 단단하고 체력이 많아서 쉽게 없앨 수 없어요. 강한 녀석들은 아니지만 이런 경우가 오히려 더 귀찮을 수 있죠. 인내심을 갖고 끊임없이 공격해서 훈련로봇C 10마리를 없애면 된답니다.
no\0
페르디
포기하지 마세요. 당신은 충분한 힘을 가졌던 전사입니다.
진행중0
페르디
훈련로봇C까지 퇴치했군요. 순발력, 공격력, 인내심 모두 예전 감각을 되찾아는것 같아 보여서 다행입니다.

(이런 칭찬을 듣다니 처량한 신세로군)  
1
페르디
너무 어두운 표정하지마세요. 지금은 그저 과정일 뿐이니 곧 당신의 힘을 모두 되찾을 수 있을거에요.

 1200 exp
yes\0
페르디
자 이제 마지막 트레이닝이 남았어요. 이걸 마치면 레지스탕스 교육생이 받는 기초 교육을 모두 이수하게 된답니다. 마지막이니 준비를 단단히 하고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stop\mob\0
페르디
너무 무리를 해서 컨디션이 안좋을 수 있어요. 조급해 하지 말고 다시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