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공격력 강화 프로그램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페르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트레이닝 룸 입구
퀘스트순발력 강화 프로그램 (완료)
직업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훈련로봇B 0 / 15



 1125
'인내심 강화 프로그램'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페르디로부터 두 번째 트레이닝을 받자. 지하본부 트레이닝 룸 입구에 있는 페르디에게 말을 걸면 두 번째 트레이닝을 시작할 수 있다.
진행중
이 트레이닝은 레지스탕스 교육생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두 번째는 공격력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이다. 트레이닝 룸 B에 들어가 안에 있는 훈련로봇B를 없애고 오자. 훈련로봇B는 자폭하는 능력이 있으니 폭발하기 전에 빠르게 없애야 한다.
완료
페르디라는 아마추어가 해주는 트레이닝 중 두 번째 것을 완료하였다. 아마추어 교육치곤 괜찮아서 다음 교육 프로그램이 기대 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페르디
그럼 두 번째 프로그램을 시작해 보도록 해요. 두 번째 프로그램은 공격력을 강화하는 코스에요. 주의력이야 전투를 하다 보면 누구나 늘게 되어 있지만, 공격력은 강한 전사의 가장 중요한 조건이라고 할 수 있죠.
yes\0
페르디
트레이닝 룸 B에 들어가면 훈련로봇B가 준비되어 있을 거에요. 아까와 마찬가지로 훈련로봇B15마리 없애고 돌아오면 되요. 단, 그 녀석들 또한 평범한 녀석들은 아니랍니다.
yes\1
페르디
훈련로봇B는 자폭하는 능력을 갖고 있어요. 발견한지 10초 안에 무조건 자폭할 테니 그 안에 처치해야 해요. 자폭해 버리면 당신이 처치한 걸로 치지 않으니 짧은 시간에 강한 공격을 하는 게 중요하지요. 잘 해낼 수 있겠죠?
no\0
페르디
너무 무리 할 필요는 없어요. 시간을 갖고 천천히 도전하면 당신의 잃어버렸던 힘을 회복할 수 있을거에요.
진행중0
페르디
훈련로봇B를 퇴치하고 왔군요. 역시 예전의 힘이 서서히 돌아오는것처럼 보이네요. 그럼 이 기세를 몰아 다음 프로그램도 도전해 볼까요?

 1125 exp
yes\0
페르디
다음 프로그램을 시작할 준비가 되면 말을 걸어주세요.
stop\mob\0
페르디
아직 훈련로봇B 15마리를 퇴치하지 못했군요. 조금 휴식을 취한 후 다시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