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순발력 강화 프로그램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페르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트레이닝 룸 입구
퀘스트교관, 페르디 (완료)
직업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훈련로봇A 0 / 15



 990
'공격력 강화 프로그램'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지그문트가 트레이닝을 권한다. 트레이닝 룸 입구에 있는 페르디에게 가서 트레이닝을 받자.
진행중
이 트레이닝은 레지스탕스 교육생들의 순발력을 강화하기 위한 훈련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트레이닝 룸 A에 있는 훈련로봇A를 15마리 없애야 한다. 모습을 감췄다 보였다 하니 타이밍을 잘 맞춰서 공격하자.
완료
레지스탕스 교육생들을 위해 준비했다는 교육 프로그램 중 첫 번째 프로그램을 마쳤다. 이런 기초적인 훈련은 언제 했는지 기억도 나지 않을 만큼 오래됐지만 오랜만에 이런 경험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페르디
준비 되었나요? 요즘같이 위험한 세상에 자기 몸을 보호할 수단은 직접 갖출 필요가 있지요.
1
페르디
당신이라면 교육 프로그램도 잘 할 수 있을거에요. 참고로 교육 프로그램은 3단계로 이루어져 있고, 첫 단계는 순발력을 기르는 교육 프로그램이랍니다.
yes\0
페르디
순발력 강화 프로그램의 내용은 간단해요. 트레이닝 룸 A에 들어가 훈련로봇A 15마리를 없애고 돌아오면 된답니다. 참고로 훈련로봇A는 투명화 하는 능력이 있어요. 투명한 상태에서는 때릴 수 없으니, 투명하지 않은 상태를 잘 포착해서 공격하도록 하세요. 쉽진 않을거에요.
no\0
페르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잃어버렸던 힘을 조금이나마 되찾을 수 있길 바래요.
진행중0
페르디
호오, 훈련로봇A을 처리하고 왔군요. 우리 레지스탕스 교육생들도 이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강해졌답니다. 스스로를 믿으세요.

 990 exp
yes\0
페르디
다음 단계도 준비되어있으니 할 생각이 있으면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stop\mob\0
페르디
훈련로봇A 15마리를 잡는 게 쉬운 일은 아니죠. 쓰러졌다가 일어난 것이니까 너무 무리하지는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