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블랙윙의 마스터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그들의 목적 (완료), 연합의 시작 (시작전)
직업시티즌,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상태정보
시작가능
겔리메르의 연구일지A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까... 지그문트에게 들어보자.
진행중
지그문트의 말에 따르면, 겔리메르는 인체 실험을 통해 인간 이상의 힘을 가진 무언가를 만들어내려 하고 있다. 본문에는 이런 내용이 있었다.

그 분이 원하는 형태와 가장 가깝게 완성한 실험체에게 벨비티라는 이름을 붙였다. 몇 가지 테스트 결과 보통 인간 이상의 힘을 내지는 못함을 확인했다... 폐기해도 무방하다.

벨비티는 그저 소모품이었다는 건가? 대체 그 분이란 누구지? 연구일지A에는 아직 뒷부분이 남아 있는 것 같다. 연구일지B를 찾으러 다시 한 번 그곳으로 가보자.
완료
광산 안에서 오르카라는 소녀를 만났다... 그녀가 바로 블랙윙의 창시자! 대체 블랙윙이란 집단의 정체는 뭐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이 일지의 내용을 간단히 요약하면... 겔리메르는 인체 실험을 통해 인간 이상의 힘을 가진 무언가를 만들어내려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정확히 뭘 노리는 건지는 모르지만... 마법의 힘까지 동원하고 있어요. 이런 구절이 있네요.
1
지그문트
그 분이 원하는 형태와 가장 가깝게 완성한 실험체에게 벨비티라는 이름을 붙였다. 몇 가지 테스트 결과 보통 인간 이상의 힘을 내지는 못함을 확인했다... 폐기해도 무방하다.
2
지그문트
...이 내용을 살펴봤을 때, 겔리메르는 본인의 필요나 흥미보다 누군가에게 명령을 받아 인체실험을 자행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어요. 그 분이란 과연 누굴까요? 그리고 그가 노리는 것은 대체 뭘까요?
3
지그문트
이 연구일지는 A파트만 담고 있어요. 뒷부분 B파트를 구해오면 더 많은 사실을 알 수 있을지도 몰라요. 한 번만 더 그곳으로 가주겠어요? 당신이라면... 믿음이 가요.
진행중0
지그문트
잘 돌아왔어요. 무척... 피곤해 보이는군요. 다치진 않았어요? 전에는 그리 위험하지 않은 조사였잖아요? 어떻게 된 건가요?

(오르카와의 만남, 겔리메르와 오르카의 대화, 그리고 오르카의 정체에 대해 설명했다...)  
1
지그문트
블랙윙의... 창시자! 베일에 감춰져 있던 그 자의 정체가 드디어 드러나는군요! 검은 마법사의 군단장이라니...

 40956 exp
yes\0
지그문트
솔직히 말해서 검은 마법사라는 존재에 대해 우리 레지스탕스는 반신반의하고 있었어요. 수백 년 전에 사라진 자... 그런 자를 부활시키겠다는 블랙윙 자체를 이해할 수 없었죠. 하지만 이걸로 그들의 목적이 확실해졌어요.
stop\default\0
지그문트
아직 그곳으로 가지 않은 건가요? 좀 더 준비할 필요가 있다면 기다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