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그들의 목적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후회 (완료)
직업시티즌,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지그문트로부터 연락을 받는다. 무슨 일일까?
진행중
지그문트는 예전, 겔리메르가 함정을 팠던 그 지역을 다시 한 번 조사해 달라고 말했다... 벨비티의 경우도 그랬고, 잘 살펴보면 겔리메르가 뭘 노리는지 알아낼 수 있을 거라는데..
완료
겔리메르가 뒤에서 인체 실험을 하는 것은 확실하다. 하지만 대체 왜 그런 짓을 하는 건가... 연구일지A을 조사해 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오랜만이에요, (캐릭터 이름). ...많은 생각을 해봤어요. 과연 블랙윙이 노리는 것은 무얼까... 겔리메르는 겉으로는 안드로이드 같은 비교적 평범한 물건만을 만드는 과학자인 척 하고 있어요. 그가 인체실험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 건 극소수... 그 중 겔리메르의 목적을 아는 사람은 없지요.
1
지그문트
벨비티... 그 아이의 경우만 봐도 그래요. 그 아이에게 겔리메르가 한 일은 잔인하지만... 사실 큰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니었어요. 결과적으로 레지스탕스는 벨비티로 인해 큰 피해를 입지는 않았으니까요. 그렇다면, 겔리메르가 굳이 벨비티와 같은 아이를 만들어낸 데에는 다른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2
지그문트
그것을 알아내려면 다시 한 번 광산으로 가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겔리메르의 함정이 있던 곳에... 뭔가 흔적이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yes\0
지그문트
힘든 부탁을 해서 미안해요. 벨비티를 잃은 당신에게 시키기엔 잔인한 일이지만... 그렇기에 오히려 당신에게 맡기고 싶었어요. 이 일을 누구보다 잘 알고, 겔리메르를 누구보다 증오할 당신에게...
진행중0
지그문트
뭔가 찾아낸 것이 있나요? 잠시만요. 어디 내용을 읽어볼게요.

 52753 exp
stop\item\0
지그문트
아직 출발하지 않은 건가요? 미안해요. 가기 힘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