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벨비티의 행방불명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거절 (완료)
직업시티즌,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지그문트가 갑자기 말을 걸어온다... 무슨 일이지? 벨비티의 혐의가 풀렸나?
진행중
벨비티가 사라졌다! 힘도 없는 애가 어떻게 탈옥을 한 거지? 정말 벨비티가 첩자였고... 블랙윙이 그 애를 탈옥시킨 걸까? 

지그문트는 벨비티가 정말 블랙윙과 관련이 있다면 광산 쪽으로 갔을 거라며 광산으로 가달라고 말했다. 벨비티를 찾아 비밀광장으로 돌아오겠어!
완료
벨비티는...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캐릭터 이름)! 큰일이에요! 벨비티가 사라졌어요! 그 애의 힘으로 감옥 문을 부술 수 있을 리가 없는데... 정말 첩자였던 걸까요? 블랙윙이 벨비티를 구출해간 거라면... 우리는 지금까지 그 아이의 연기에 속았다고밖에 할 수 없어요.
1
지그문트
벨비티가 정말 블랙윙과 관련이 있다면 광산 쪽으로 갔을 거예요. 다른 동료들은 아직 해독이 덜 되어 활동하기 어려워요. (캐릭터 이름)... 당신은 건강하고 벨비티와 친분도 있었으니 그 아이를 찾아와 주세요. 가능하면 설득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진행중0
지그문트
(캐릭터 이름)! 무사한가요?! 벨비티는...?! 그 아이는 데려오지 못하신 건가요? 자초지종을 설명해 줘요.

(처음부터 모든 것은 겔리메르의 음모였다는 것, 그리고 벨비티는 그 희생자였을 뿐이라는 사실을 전해 주었다.)  
1
지그문트
...그렇군요... 벨비티는 그럼 그냥 희생양일 뿐...! 겔리메르! 도대체 사람을 뭘로 생각하기에 이런 잔인한 짓을 하는 거냐!

 50000 exp
stop\default\0
지그문트
광산 쪽에 가면 분명 벨비티를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제발 그 아이를 설득할 수 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