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거절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카르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임시공항
퀘스트시그너스 기사단의 호의 (완료)
직업시티즌,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시그너스 기사단... 지그문트가 위선자라 말한 그 자들이잖아? 대체 무슨 용건이지? 이카르트에게 들어보자.
진행중
다크로드에게 이야기는 다 들었다며, 깃털초가 필요한 것 같으니 무상으로 제공해 주겠다고 말하는 이카르트. 거래가 아니라 시그너스 기사단의 호의일 뿐이니 받아 두라는데... 

이렇게까지 말하는데 거절할 필요는 없겠지? 깃털초를 지그문트에게 전달하자.
완료
깃털초를 받은 지그문트는 화를 냈다. 심지어 약을 돌려주겠다는데... 냉정한 지그문트가 화를 낼 정도면 시그너스 기사단에 대한 적대감이 굉장한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카르트
당신이 바로 얼마 전에 커닝시티의 다크로드에게서 깃털초를 받아갔겠지? 그렇게 놀란 표정 지을 필요는 없어. 우리 시그너스 기사단은 곳곳에 정보원을 파견해 놓고 있으니까. 그 정도 이야기는 귀에 들어 오거든.
1
이카르트
다크로드에게 자세히 들어보니 깃털초가 더 필요한 것 같은데... 아는지 모르겠지만 깃털초는 에레브에서만 생산되는 약초. 다른 곳에서 구할 수는 없을 거야. 그래서 우리가 제공해 줄까 하는데...
2
이카르트
아, 혹시나 해서 말해 두지만 대가는 필요 없어. 순수한 호의로 건네는 것뿐. 받아두는 게 좋아.
yes\0
이카르트
그럼 잘 사용하길.
no\0
이카르트
거절인가? 깃털초가 필요하지 않은 거야?
진행중0
지그문트
음? (캐릭터 이름)? 왜 갑자기 다시 온 건가요? 뭔가 볼 일이 남았나요? 해독제를 만드는데 도와줄 일은 더 이상 없을 것 같은데... 이건... 깃털초? 어디서 이 물건을 구한 거죠?

 10000 exp
yes\0
지그문트
...시그너스 기사단이 깃털초를 줬다고요? 그들이 어떻게 그걸 알고... 왜 당신은 이런 걸 받아온 건가요? 말했잖아요. 그 위선자들에게는 어떤 도움도 받고 싶지 않다고!
yes\1
지그문트
이제 와서 우리를 생각해 주는 척, 선심을 써봐야 조금도 고맙지 않아요. 그들에게는 감사할 가치가 없어요. (캐릭터 이름). 당신은 아직 잘 모르는 것 같으니 더 이상 화내진 않을게요.
yes\2
지그문트
이 물건들은 그들에게 돌려주도록 하겠어요. 마음 약한 당신이 가면 돌려주기도 힘들 테니... 흔들리지 않을 다른 동료를 보내도록 하죠.
stop\npc\0
이카르트
그 약초, 들고만 있을 건가? 써먹으려면 어서 당신네들의 본부로 가라고.
stop\item\0
지그문트
음? 왜 갑자기 다시 온 건가요? 뭔가 볼 일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