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깃털초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다크로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지트, 도둑의 아지트, 도둑의 아지트
퀘스트해독초를 구해라 (진행중)
직업시티즌,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주니어 네키 0 / 100

상태정보
시작가능
다크로드에게 가서 깃털초를 사오자.
진행중
다크로드는 그만한 양의 깃털초는 커닝시티에도 없다고 말했다. 절반 정도는 어떻게 구해 주겠지만 그 이상은 힘들다는데... 어쩔 수 없지. 일단 그거라도 받아가자. 깃털초가 도착할 때까지 주변 청소나 도와줄까?
완료
다크로드에게 깃털초 200개가 든 주머니를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다크로드
......에델슈타인의 주민이 무슨 일로 날 찾아온 건가? 응? 약초가 필요하다고? 깃털초가 필요하다는 건가? 몇 개나? 뭐...? 500개?!
1
다크로드
깃털초는 엄청나게 희귀한 약초라네. 하지만 해독제에 쓸 수 있는 무척 소중한 약초이기도 하지. 때문에 눈에 닿는 대로 사들여두라고 명약국의 약사에게 일러두기는 했지만, 그 양은 기껏해야 200개 정도일 걸세.
2
다크로드
그거라도 괜찮다면 일단 넘겨 주겠네. 약초란 건 필요한 사람이 가져가야 하는 법이니까.
yes\0
다크로드
그럼 명약국의 약사에게 일러 깃털초를 이리로 가지고 오라 하겠네. 그 동안 자네는 이 커닝시티 지역 주변을 청소해 주는 게 어떻겠나? 주니어 네키 100마리를 잡으면 꽤 깨끗해지겠지.
진행중0
다크로드
돌아왔군. 커닝시티의 모든 깃털초를 가져오게 했다네. 생각보다 좀 더 많아서 대충 250개 가량은 되더군. 주머니에 넣어 두었으니 가져 가게나.



 깃털초 주머니 1개
yes\0
다크로드
소문에 듣자 하니 에레브에서 온 사람들이 깃털초를 파는 모양이더군. 그들에게 가면 깃털초를 더 구할 수 있을지도 몰라.
stop\mob\0
다크로드
아직 약국에 전별이 도착하지 않은 모양이네. 조금만 더 기다려 주게나. 한가하면 주니어 네키라도 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