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해독초를 구해라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진심과 거짓말 (완료)
직업시티즌,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10,500
'시그너스 기사단의 호의'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벨비티의 약을 먹은 사람들에게 나눠줄 해독제를 만들겠다는 지그문트... 그녀를 도와주자.
진행중
해독제의 재료 중에는 깃털초라는 해독초가 꼭 필요한데 이것은 오로지 빅토리아 아일랜드 지역에서만 구할 수 있는 모양이다.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커닝시티로 가서 다크로드를 만나 해독초를 구해 오자.
완료
부족한 해독초... 이 일을 지그문트는 어떻게 해결할까. 일단 할 수 있는 일은 다 한 것 같다. 해결될 때까지 조용히 수련이나 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해독제의 재료는 여럿이 있지만, 그 중 가장 중요한 건 깃털초라는 이름의 해독초예요. 그런데 이건 이 에델슈타인 지역에서는 구할 수가 없어요. 가끔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 판매할 뿐...
1
지그문트
다른 재료의 준비는 제가 하고 있을 테니 당신이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커닝시티로 가서 다크로드님을 만나 주겠어요? 깃털초는 무척 희귀한 약초이지만, 커닝시티에 상당량의 깃털초가 보관되어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yes\0
지그문트
다크로드님께 가서 깃털초 500개를 구해와 주세요. 그럼... 서둘러줘요.
no\0
지그문트
...이 일은 중요한 임무입니다. 거절은 용납되지 않아요.
진행중0
지그문트
깃털초는 모두 구해온 건가요? 어디... 잠시만 확인해 볼게요.

 10500 exp
stop\item\0
지그문트
아직 다크로드님께 안 간 건가요...? 그는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커닝시티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