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꺼림칙한 감시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첩자 VS 실험체 (완료)
직업시티즌,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상태정보
시작가능
갑자기 지그문트가 말을 걸어온다... 벨비티는 어떻게 되었을까? 지그문트에게 들어보자.
진행중
지그문트는 그녀가 분석했을 때도 분명 벨비티의 약에서 독이 나왔다며, 더 이상 벨비티를 그냥 둘 수 없어 감옥에 가둬 두기로 했다고 말했다... 벨비티가 정말 첩자인 걸까? 어서 가서 벨비티를 만나보자.
완료
벨비티는 힘 없는 얼굴로 감옥에 갇혀 있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오랜만이에요, (캐릭터 이름)... 안타까운 소식을 알리게 되었어요. 직접 벨비티의 약을 성분 분석해 본 결과... 그 약에 독이 있다는 게 확인 되었어요.

벨비티가... 정말 첩자인 건가요?  
1
지그문트
...모르겠어요. 전직교관들끼리 회의한 결과 일단 그 아이는 임시로 감옥에 가둬두기로 했어요. 벨비티가 만든 약은 모두 회수하고요. ...동료를 의심하게 되다니 정말 슬픈 일이로군요.

분명... 뭔가 오해가 있을 거예요.  
2
지그문트
그랬으면 좋겠네요. 당신은 벨비티와 유난히 친분이 깊었는데... 이런 일을 전하게 되어 유감이에요... 에델슈타인에 와서 벨비티를 만나 보겠어요?
yes\0
지그문트
당신 말대로  아직 그 아이가 첩자라고 밝혀진 건 아니에요. 벨비티 본인은 독이 들었을 거라고 생각 못하고 만들었다 주장하고 있거든요. 그 말을 믿고 싶지만...
yes\1
지그문트
우리는 레지스탕스, 어둠 속에서 움직이는 자들... 미연의 사태를 방지하기 위해 비밀광장 감옥에 가둬 두었어요. 어서 에델슈타인으로 오세요.
no\0
지그문트
아직 밝혀진 건 없어요. 그러니 너무 실망하지 말아요.
진행중0
벨비티
(캐릭터 이름)... 오랜만이야. 건강해 보여서 다행이다...

 6037 exp
stop\npc\0
지그문트
벨비티는 트레이닝 룸 오른편에 있는 지하감옥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