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수아르 보호하기
레벨 29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수아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인적 드문 공원
퀘스트세 번째 임무 (완료)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13,112
'비밀스러운 만남'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지스탕스의 협력자 수아르가 블랙윙에게 공격당할 위기에 처했다. 어서 수아르를 구하러 가자. 에델슈타인 공원2의 전망경 뒤쪽, 인적 드문 공원로 가면 된다.
진행중
수아르를 향한 블랙윙의 공격이 시작되었다. 주어진 시간 동안 수아르가 쓰러지지 않도록 블랙윙으로부터 지켜내야 한다. 주변의 모든 블랙윙을 물리쳐 수아르가 다치지 않도록 보호하자.
완료
수아르 보호에 성공했다. 수아르는 고맙다며 자네 같은 인재가 있는 이상 블랙윙으로부터 자유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수아르
주변이 이상할 정도로 조용해... 네가 말한 대로 누군가 날 노리기 때문인 겐가? 이거 참... 나 같은 늙은이를 노리다니. 블랙윙 녀석들도 비열하군...

(수아르는 엄청나게 간이 큰 모양이다)  
1
수아르
아무래도 자네 때문에 쉽사리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것 같군. 자네를 경계하는 모양이야... 이거야 원... 아예 본색을 드러낼 자리를 마련해 주는 게 좋을 것 같군. 자네는 어떤가?

나는 괜찮지만 당신은요? 지금 그들이 노리는 건 당신인데요?  
2
수아르
흥. 이 늙은이가 그깟 녀석들에게 겁 먹을 것 같은가? 걱정 없어. 자네가 지켜줄 텐데 뭐가 무섭겠나? 자네는 레지스탕스 중에서도 꽤나 유망해 보이니까 믿어 보도록 하지. 자, 좀 더 으슥한 숲으로 이동하지. 블랙윙이 나오도록 말이야.
진행중0
수아르
휴우... 죽는 줄 알았네. 하지만 역시 내 눈이 틀리지 않았어. 자네라면 충분히 날 지켜줄 거라고 믿었지. 후후, 고맙네. 고마워.

 13112 exp
yes\0
수아르
블랙윙들의 비열함에는 다시 한 번 놀랐지만... 그리 크게 걱정이 되지는 않는구만. 자네 같은 레지스탕스가 있으니 우리는 꼭 자유를 찾을 수 있을 거야.
stop\default\0
수아르
블랙윙의 공격을 다시 한 번 막아보고 싶다면 일단 퀘스트를 포기한 후 다시 시작하도록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