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세 번째 임무
레벨 29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물 거래 (완료)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6,000
'수아르 보호하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벨 29가 되자 레지스탕스 지그문트가 말을 걸어온다.
진행중
레지스탕스의 일원인 수아르가 위험에 처했다! 새로운 거래를 위해 마을 밖으로 나간 사이 블랙윙이 그를 공격하기로 결정했다는 정보를 입수했다는데... 어서 수아르를 구하러 가자. 에델슈타인 공원2의 전망경 뒤쪽, 인적 드문 공원로 가면 된다.
완료
수아르는 아직 무사한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새로운 정보가 하나 들어왔어요! 도적단으로 변장한 블랙윙들이 수아르씨를 공격하기로 했대요! 아마도 레지스탕스라는 것이 들킨 건 아닌 것 같고, 마을에서 가장 부유한 그를 공격해 돈을 빼앗을 속셈인 것 같아요! 수아르씨를 구해 주세요!
yes\0
지그문트
지금 수아르씨는 에델슈타인 공원2 뒤, 인적 드문 공원에서 혼자 계실 거예요. 블랙윙들이 이 기회를 놓칠 리가 없어요! 어서 그 분을 지켜주세요!
yes\1
지그문트
블랙윙과 직접적으로 전투하는 임무는 아마도 이번이 처음이죠? 행운을 빌어요. 당신의 능력이라면 충분히 해낼 수 있는 일이에요.

  ※ 수락 시 퀘스트 맵으로 자동 이동합니다.
no\0
지그문트
이런...! 한시가 급한 일이에요. 당신 외에는 움직일 수 있는 전력이 없어요. 다시 생각해줘요.
진행중0
수아르
응? 자네가 여긴 웬일인가? 뭐? 날 습격하려는 자들이 있다고? 여기는 조용해 보이는데? ...좀 이상할 정도로 조용하긴 하지만...

 6000 exp
stop\npc\0
지그문트
아직 수아르씨를 찾으러 가지 않으신 건가요? 그분은 마을 밖, 에델슈타인 공원2 뒤에 있는 인적 드문 공원에 계신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