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물 거래
레벨 2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수아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물 도둑 잡기 (완료)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물 탱크 0 / 1



 4,000
'세 번째 임무' 퀘스트로 진행 가능
'바깥 세상은?' 퀘스트로 진행 가능 (데몬 전용)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지스탕스의 동료인 수아르가 뭔가 부탁이 있는 모양이다.
진행중
수아르는 그간 모아온 물들을 그만 팔아야겠다고 한다. 자신이 직접 가고 싶다면 블랙윙의 감시 때문에 그럴 수 없는 모양이다. 물 수송은 비행선으로 하고 있다고 하니 에델슈타인 임시공항으로 가서 레드독에게 물을 전해주자.
완료
중간에 도적단을 만나는 사건이 있었지만 다행히도 무사히 물을 전달해 줄 수 있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수아르
마침 잘 말을 걸어줬군. 다행히 <낮잠>을 잘 수 있을 정도로 물이 모여서 이제 그만 구입자에게 물을 팔기로 했다네. 그런데 <바퀴벌레>들이 워낙 많아서 물을 직접 전달하기도 어렵구만. 시간만 괜찮다면 물 전달하기를 도와주지 않겠나?
yes\0
수아르
물은 이 지역이 아닌 다른 지역에 판매하고 있다네. 비행선으로 가야 할만큼 먼 곳이지. 대금은 이미 받았으니 물만 전달해 주면 돼. 에델슈타인 임시공항에 있는 레드독에게 물을 전해 주게나.
no\0
수아르
으음... 이 일은 <그녀>에게까지 넘길 일은 아닌 것 같아 자네에게 부탁하려고 했더니... 그냥 택배로 보낼까?
진행중0
레드독
오오, 안녕? 네가 바로 새로 들어왔다는 그 녀석이구나. 반가워. 도적단 때문에 고생 많았지?

 4000 exp
yes\0
레드독
요새 이상한 녀석들이 공항 주변을 얼씬거린다 했더니 덮치기까지 할 줄이야... 정말이지 이 동네가 언제부터 이렇게 위험해졌는지 모르겠어. 대체 녀석들의 정체는 뭘까?
stop\npc\0
수아르
아직 에델슈타인 임시공항으로는 안 간 겐가? 자네에게 준 물 탱크를 레드독라는 젊은이에게 전해주면 된다네. 도적 조심하게나.
stop\item\0
레드독
아아~ 도대체 보낸다는 물은 언제 도착하는 거지? 수아르, 그 할아버지 거래시간만은 항상 철저히 지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