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실험체의 약 전달하기
레벨 26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실험체를 위한 선물2 (완료)
직업시티즌,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지스탕스 지그문트가 뭔가 할 말이 있는 것 같다. 임무일까? 지하본부로 가보자.
진행중
지그문트는 임무라고 할 건 아니고, 간단한 부탁이 하나 있다며 외부에 있는 레지스탕스의 비밀요원에게 접선해 약을 전해 달라고 말했다. 약은 다름아닌 벨비티가 만든 것인 모양이다. 뱀 나오는 길의 전화 부스 뒷길을 이용해 접선장소로 가자.
완료
접선한 레지스탕스의 비밀요원은 예전에 실험실 앞에서 나를 구해 주었던 J였다! 약을 받은 J는 요새 v라는 이니셜이 새겨진 약이 많이 보이는데 누가 만든 것인지 물어 보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아, (캐릭터 이름). 마침 잘 만났군요. 임무라고 할 정도는 아니고, 레지스탕스 동료를 위해 필요한 간단한 일이 하나 있는데 도와주지 않겠어요? 전투가 필요한 어려운 일은 아니고, 보급품 및 약을 전달하는 것뿐이에요.
yes\0
지그문트
그럼 지금 준 보급품을 가지고 접선지로 가주세요. 접선지는 뱀 나오는 길의 전화부스 뒤로 들어가면 있답니다. 레지스탕스의 비밀요원을 만나거든 그에게 물건을 전달해 주시기만 하면 돼요.
yes\1
지그문트
비밀요원은 워낙 비밀스러운 일을 하느라 마을에 거의 들어오지도 못하는 사람이에요. 아예 마을을 떠나 여행을 갔다고 거짓말을 해놔서 마을에는 들어오지도 못하죠. 그럼 부탁해요.
no\0
지그문트
흠... 본격적인 임무는 아니지만 그래도 레지스탕스를 위한 일인데, 다시 한 번 생각해 주세요.
진행중0
J
엇...? 너는?

앗...? 당신은?  
1
J
오랜만이구나. 네가 레지스탕스가 되었다는 말은 들었지만 이렇게 만나게 될 줄이야. 정말 의외인걸? 얼굴을 보니 승승장구 하는 모양이구나. 아참, 그 때 네가 구해왔던 벨비티 아이는 어떻게 됐는지 아니?

벨비티는 레지스탕스 동료가 되어 지하본부에서 잘 지내고 있어요. 보급품에 포함된 약도 벨비티가 만든 거예요.  
2
J
오호~ 그러고 보니 요즘 V 이니셜이 들어 있는 약이 많이 보이는데, 그게 벨비티라는 아이가 만든 거로군... 효과가 좋아서 우리들 비밀요원에게도 인기가 많지. 하지만... 왠지 좀 불안한 느낌이 드는 약인데... 아, 이건 못 들은 걸로 해다오.



 마을 귀환 주문서 10개

 8000 exp
yes\0
J
보급품을 전해줘서 고맙다. 네 강해지는 모습을 보니 조만간 전선에 함께 서게 될 것 같구나. 그때까지 잘 지내렴.
stop\npc\0
지그문트
아직도 접선지로 출발하지 않은 건가요? 레지스탕스의 비밀요원이 보급품을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어서 가줘요. 뱀 나오는 길에 있는 전화부스 뒤를 잘 살펴 보면 접선장소로 갈 수 있을 거예요.
stop\item\0
J
접선지가 여기가 맞는 것 같은데 왜 안 온담... 앗! 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