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물 도둑 잡기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수아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두 번째 임무 (완료)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3,000
 기계식 의자 1 개
'물 거래'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지스탕스의 보급을 담당하고 있는 수아르를 만나 그에게 생긴 문제를 해결해 주자.
진행중
수아르는 레지스탕스의 지원금을 마련하기 위해 교역을 하고 있다. 그 교역품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이 물인데 물 도둑이 들어 물을 훔쳐가 버린 모양이다. 에델슈타인 산책로3에 가서 물 도둑을 혼내주고 수아르 옆 창고물 도둑의 물병을 가져와 탱크에 채워주자. 물 탱크가 가득할 때까지 채워야 한다.

물 탱크에 물 가득 채우기

주의사항
1. 물 도둑의 물병 10개 정도가 필요하다.
2. 한 번에 한 개의 물을 드롭해야 한다
완료
수아르의 물탱크를 모두 채웠다. 두 번째 임무는 이제 이걸로 끝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수아르
자네도 잘 알겠지만 나는 <낮잠>을 잘 자기 위해 돈을 열심히 벌고 있지... 돈을 버는 데에는 여러 방법이 있지만 역시 가장 좋은 건 우리 마을에 풍족한 걸 다른 마을에 가져다 파는 거지. 그런 의미에서 물을 파는 일을 많이 한다네. 의외로 세상에는 물이 모자란 지역이 많거든.
1
수아르
그런데 얼마 전부터 내 창고에 있는 물이 조금씩 사라지더군. 물 도둑이 아니고 뭐겠나! 고 괘씸한 녀석들이 내가 안 보는 틈을 타 창고에서 물을 훔쳐가는 게 분명해! 이래가지고야 돈이 없어서 <낮잠>도 못 잘 판이야! 이걸 해결해 주게!
yes\0
수아르
물 도둑에델슈타인 산책로3에 잔뜩 있다네! 녀석들을 없앤 후 녀석들이 훔쳐간 물 도둑의 물병 10개를 가져와 내 옆의 창고에 있는 물 탱크에 채워주게! 물 탱크를 가득 채워야만 <낮잠>을 잘만한 돈이 된다네!
yes\1
수아르
아참, 한 가지 주의사항. 탱크에 물을 채울 때는 물병을 한 개씩 분리해 떨어뜨려서 채워야만 한다네. 한 번에 여러 개를 넣으려고 하면 실패하기 마련이지... 꼭 잊지 말게나.
no\0
수아르
으응? 할 수 없다고? 이거 원, <지하>에 있는 <그녀>가 말하길 자네만큼 유능한 사람도 없다던데. 사람 잘못 봤군!
진행중0
수아르
오오, 물 탱크는 모두 채워준 건가? 고맙군! 이제 한동안은 <낮잠>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겠어. <지하>에 있는 <그녀>에게는 자네가 잘 도와줬다고 말해놓지. 고맙네.



 기계식 의자 1개

 3000 exp
stop\default\0
수아르
아직 물 탱크를 채우지 못한 건가? 에델슈타인 산책로3에에 가서 물 도둑을 잡아 물 도둑의 물병을 10개 정도 빼앗은 후, 내 옆에 창고에 있는 물 탱크를 꽉 채워주면 된다네!